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빙고물회냉면&석쇠불고기 시그니처 메뉴 '물회냉면' 배달

2021. 7. 17. 00:00
  • -

 

빙고물회냉면

가격 : 12,000원

 


 

요즘 날씨가 정말 너무너무 덥습니다. 더위를 많이 타는지라 저는 요즘 에어컨 없이는 못살겠더라고요. 푹푹 찌는 날씨만큼 불쾌지수도 정말 높은 하루하루 입니다.. 😥

 

아무래도 요즘 같이 더운 날에는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기 마련인데요. 배달앱을 살펴보던 중 독특한 메뉴를 하나 발견하여 이렇게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바로 물회냉면입니다 😆

 

 

제가 살고있는 곳이 배달가능지역이긴 하지만 매장과 거리가 좀 있는 편이라 배달이 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커다란 일회용기에 든 냉면이 새지 않고 깔끔하게 배달되었습니다.

 

 

냉면에는 아무래도 식초와 겨자를 넣어 먹어야 제맛이죠, 이렇게 기호에 맞게 냉면에 넣어 먹을 수 있도록 새코미소스와 겨자소스도 들어있었습니다.

 

 

오픈 기념 리뷰이벤트로 무려 콜라 1.25L 제품을 받기도 했습니다 :) 

 

 

물회냉면은 시원한 얼음이 동동 띄워진 새콤한 물회육수에 탱글한 새우, 쫄깃한 자숙소라, 쫀득한 자숙문어, 계란, 야채 등이 들어간 메뉴입니다. 

 

 

쫀득하고 쫄깃한 식감을 내는 자숙문어와 소라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새콤한 물회소스와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재료였습니다. 

 

 

새우도 꽤 들어있었고, 계란 같은 경우는 삶은 계란이 절반으로 들어가 있었습니다. 

 

 

배달시간이 조금 걸려서 혹시나 면이 퍼지지 않았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면 상태가 괜찮았습니다. 쫄깃쫄깃한게 냉면 특유의 면 식감 그대로더라고요 :) 

 

 

면과 해산물, 야채를 한번에 집어서 한 입 가득 후루룩 하고 먹으니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다보니 이렇게 시원한 음식을 먹으면서 에어컨 바람을 쐬는게 찐 행복이 아닌가 싶네요 😊

 

빙고물회냉면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물회냉면 뿐만 아니라 사이드로 석쇠불고기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사실 제가 물회냉면과 함께 석쇠불고기도 주문하려고 했지만 아쉽게도 품절되어 주문하지 못하였습니다. 꽤나 만족하게 먹은 물회냉면이라 다음번에 주문하게 되면 석쇠불고기도 함께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

 

무거동에서 시원하고 맛있는 배달음식을 찾으신다면 빙고물회냉면 추천합니다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