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품은 치킨본품, 배달무, 콜라 500ml, 양념소스, 나무젓가락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스타일의 패키지라 마음에 듭니다 :)
마이마이치킨 울산대점은 모든메뉴(미니포함) 배달무와 콜라 500ml 를 제공하고 있구요.
치킨을 찍어먹을 수 있도록 양념소스 30g 을 별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킨 무 같은 경우는 마이마이치킨 로고가 새겨져있는 제품이 아닌 기성품 그대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치킨무 비주얼이었는데요. 다른 브랜드 치킨무도 포장만 다르지 실제 내용물은 큰 차이가 없을 듯 하네요 🤣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은 왕만두입니다. 리뷰약속을 하게되면 사장님께서 왕만두 2개를 서비스로 제공해주십니다. 약간 중국집 군만두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굉장히 통통하고 왕만두라는 이름답게 크기가 엄청나게 크더라고요 😮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고기1개, 김치1개 이렇게 넣어주셨는데요. 덕분에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 왕만두 크기가 엄청 크고 속도 꽉 차있어서 맛있더라고요.
골드치즈치킨
"신선한 체다생치즈를 골고루 뿌려 치즈의 풍미를 더한 고품격 후라이드"
치킨 비주얼이 정말 괜찮죠? 아무래도 매장에서 먹으면 갈아져있는 생치즈가 그대로 얹어져 있어서 비주얼이 더욱 좋을텐데.. 배달로 먹으면 이렇게 열기로 인해서 녹아오는게 비주얼면에서는 살짝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치즈가 녹아있는 치킨의 비주얼 또한 나름대로 먹음직스러웠습니다 🥰
치즈가 듬뿍 얹어져있는 닭다리부터 집어서 한 입 먹어봤습니다! 먹자마자 느껴지는 바삭함이 엄청났는데요. 치즈외에는 양념이 그렇게 강하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짭짤한 맛이 많이 느껴지는 치킨이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함께 오는 양념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시간이 지날수록 치즈가 빠르게 굳는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지만 그래도 살짝 아쉬운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골드치즈치킨은 확실히 배달로 먹게되면 오자마자 최대한 빠르게 흡입하는게 답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삭함은 최고였지만 뿌링클이나 다른 양념맛이 강한 치킨에 비하면 맛이 좀 약한편이라서 호불호가 은근 많이 갈릴 것 같기도 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강한 소스보다는 이렇게 짭쪼름한 후라이드치킨에 치즈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것도 나쁘진 않은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전체적으로 엄청 새롭고 독특한 맛은 아닌 것 같고 기본에 충실한 느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