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배달삼겹살 맛집을 한 군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김충기꽃삼겹이라는 배달 삼겹 전문점인데요. 삼겹살을 집에서 구워먹으려면 기름도 많이 튀고 냄새도 나고 설거지고 귀찮은지라 저 처럼 혼자사는 경우에는 잘 먹지 않게 되죠.. 그래도 가끔 먹고싶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땐 역시 배달로 즐기는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물론 직접 구워먹는것보다는 가격이 나가는 편이지만 배달로 즐기면 직접 구울 필요도 없고 기름이 튀거나 냄새 날 걱정하지 않아도 되서 굉장히 편리한 것 같아요 :)
김충기 삼겹살은 도시락으로 한 끼 가볍게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는 메뉴도 있고 완전 고기만으로 구성된 메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요. 저는 오리지널 꽃삼겹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김충기꽃삼겹은 주문할 때 반찬이나 쌈을 먹지 않는 경우 해당하는 메뉴를 빼고 고기를 더 추가하는 옵션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쌈야채를 빼고 고기 40g을 추가하는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
오리지널 꽃삼겹 세트는 이렇게 고기 350g, 찌개 2인분, 반찬, 500ml 콜라, 소스 2종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래는 쌈도 포함되어 있지만 저는 고기 40g을 추가하는 옵션으로 선택했기 때문에 쌈 대신 고기가 추가되어 390g으로 더욱 푸짐해졌습니다.
참고로 공기밥은 기본적으로 세트 구성에 포함되어 있지 않구요, 비빔냉면 같은 경우는 현금결제 이벤트로 제공받을 수 있었습니다 😊
기본 반찬은 김치, 깻잎절임, 쌈무, 마늘/고추이며 통에 깔끔하게 들어있었습니다.
쌈장과 함께 기본적으로 소스 2종도 들어있는데요. 하얀색은 타르타르소스 검은색은 데리야끼 소스 입니다.
현금 결제 이벤트로 받은 비빔냉면입니다.
쌈무와 메추리알이 귀엽게 올라가 있습니다 😊
소스가 꽤 많았는데요. 덕분에 쉽게 비벼져서 좋더라고요. 소스가 너무 듬뿍 들어가있어서 짤 수도 있지 않을까 살짝 걱정했었습니다.
한 입 먹어보니 걱정과는 다르게 간이 그렇게 세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아이들이 먹기는 힘들 것 같았구요. 전체적으로 무난하면서 맛있는 비빔냉면이었습니다. 고기와 함께 쌈싸먹어도 정말 좋습니다 :)
다음으로 김치찌개 입니다.
김치찌개라는 이름에 걸맞게 당연하게도 김치가 많이 들어가있구요.
고기도 꽤 들어가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은 김치찌개가 진짜 맛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한 입 먹어보니까 적당히 매콤한게 계속 먹고싶어지는 맛이더라고요. 흰쌀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밥이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
마지막으로 오리지널 삼겹살입니다.
기본적으로 오리지널 삼겹살 세트의 고기 내용량은 350g이지만 쌈을 빼는 옵션을 별도로 선택하여 고기를 추가(+40g)했기 때문에 총 390g이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꽤나 푸짐하죠?
역시 배달 삼겹전문이라 그런지 고기 맛도 훌륭하더라고요. 간도 적당하고 잘 구워져 있었구요. 오리지널 삼겹살 그대로 먹어도 맛있었지만 쌈장이나 기본적으로 제공된 2개 소스에 찍어먹어도 색다르면서 아주 맛있더라고요. 저는 데리야끼 소스에 찍어먹는게 가장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
구운 양파도 듬뿍 들어가 있었구요.
소세지도 몇개 들어가 있었습니다. 사진을 따로 찍진 못했는데 버섯도 아래쪽에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이렇게 김충기꽃삼겹 오리지널 삼겹살 세트 메뉴를 배달 시켜서 집에서 편하게 즐겨봤는데, 확실히 집에서 구워먹는 것 보다는 훨씬 깔끔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삼겹살 생각이나면 이런식으로 배달로 먹으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무거동에서 맛있는 배달 삼겹살 집을 찾으신다면 김충기꽃삼겹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