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해태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후기

2021. 10. 2. 00:00
  • -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가격 : 3,8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오늘은 이마트24에 갔다가 우연히 후렌치파이 신상인 샤인머스캣맛을 발견해서 사왔습니다. 후렌치파이는 원래 딸기쨈이 올라가있는 과자인데요. 평소에도 즐겨 먹던 과자여서 새롭게 출시된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은 어떤맛일지 너무 궁금해지더라고요 :)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은 이렇게 박스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샤인머스캣 포도 색상과 비슷하게 푸른 패키지 디자인인데요. 굉장히 상큼한 느낌입니다 😆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은 15개입으로 되어 있구요. 총 내용량은 192g, 칼로리는 825kcal 입니다.

 

64겹의 파이 위에 달콤한 샤인머스캣잼이 가득

 

영양정보 입니다. 1봉지(13g)당 나트륨 30mg, 탄수화물 8g, 당류 4g, 지방 2.4g, 트랜스지방 0.02g, 포화지방 1.3g, 콜레스테롤 0.6mg, 단백질 1g 미만이 들어있습니다. 

 

 

기타주의사항이나 원재료명이 궁금하시다면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이제 박스를 오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를 열면 위와 같이 개별포장된 후렌치파이가 차곡차곡 쌓여져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자가 들어있는 봉지는 약간 은갈치(?) 느낌이었는데요.

 

 

박스는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데 여기서 원가절감을 한건지 굉장히 심플한 느낌입니다. 

 

 

이제 과자봉지를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닐포장은 굉장히 부드럽게 잘 뜯깁니다. 

 

 

과자의 비주얼입니다. 샤인머스캣보다 살짝 어두운 그런 색상의 쨈이 올라가있고 쨈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오리지널 후렌치파이와 동일한 듯 했습니다. 쨈이 생각보다 듬뿍 올라가 있더라고요 🙂

 

 

한 입 먹어봤습니다. 신기하게도 쨈에서 샤인머스캣 특유의 새콤하면서도 달달한 향이 느껴졌습니다 😊 64겹 파이 답게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매력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인머스캣은 달고 맛있긴 하지만 비싸서 자주 못 사먹는 과일 중 하나였는데 이렇게 후렌치파이 제품으로나마 샤인머스캣 향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 

 

후렌치파이는 맛있긴 하지만 먹다보면 입 안에서 순식간에 녹아 사라져 없어지기 때문에 앉은자리에서 계속 까먹게 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맛은 역시 괜찮은 것 같습니다 😊 아무래도 오리지널보다 훨씬 더 맛있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 같지만 오리지널 후렌치파이를 너무 많이 먹어서 질릴 때 한번씩 먹기에는 정말 좋을 것 같네요 ☺️ 또한 샤인머스캣과 같은 포도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도 한번쯤 구매해서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의 맛이 궁금하시다면 근처 편의점에서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