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부산 기장 숲속 서양식 카페 웨스턴챔버

2021. 10. 6. 00:00
  • -

 

 

웨스턴챔버

051-727-5355

부산 기장군 정관읍 병산로 221-19

매일 11:00~21:00

 


 

오늘은 부산 기장 정관에 위치하고 있는 웨스턴챔버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살짝 외진곳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이긴 하지만 숲속에 있는 유럽 느낌이 나는 카페라 꽤 많은 분들께서 찾아오시는 것 같더라고요 😆

 

 

들어오는 길이 굉장히 좁고 숲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이라 처음엔 여기가 맞나 싶었지만, 쭉 들어가다 보면 넓은 주차장과 큰 규모의 카페가 보입니다 😊

 

웨스턴 챔버

 

웨스턴챔버의 입구입니다. 유럽풍의 하얀 외관인데다가 커다란 문이 꽤나 멋져서 이곳에서 많은분들께서 사진을 촬영하곤 합니다 😮 

 

 

코로나 시국인 만큼 입장하기 전에 온도체크, 콜체크인, 손소독을 하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웨스턴챔버 메뉴판

 

웨스턴 챔버의 메뉴판입니다. 각종 음료메뉴, 브런치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전체적으로 메뉴 가격은 좀 높은 편입니다 (아메리카노가 6,000원..❗️)

 

제가 주문한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얼그레이 피치 입니다.

 

카운터

 

카운터 쪽에 있는 쇼케이스에는 케이크와 예쁜 병에 담긴 음료, 알콜음료가 들어있구요.

 

 

카운터 기준 오른쪽편에 이렇게 베이커리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종류가 꽤나 다양하더라고요 😮

베이커리같은 경우는 앞에 있는 주문서 종이에 원하는 메뉴를 적어서 직원분께 주문하면 된다고 합니다 :)

 

 

진열장에는 음료와 와인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

 

 

칠링을 원하는 경우에는 따로 말씀하시면 됩니다!

 

쇼파 자리
창가쪽 자리

 

1층 내부입니다.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인데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쇼파자리도 있고, 마운틴뷰를 그대로 볼 수 있는 창가자리도 있습니다. 각각 개성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는데 약간 고급진 별장에 가면 이런 느낌으로 되어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마루 좌석

 

2층 내부입니다. 독특하게도 마루로 된 좌석이 있고, 전체적으로 창이 크게 뚫려있어서 내부에서도 푸른 뷰를 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웨스턴챔버는 테라스도 있는데요.

2층 테라스 구역은 안전상의 이유로 어린이 출입이 불가능한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테라스 자리는 이렇게 기장 정관 병산일대가 한 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정말 좋습니다.

 

저는 카페를 쭉 들러보다가 진동벨이 울리고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 1층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

 

아메리카노 / 얼그레이 피치

 

아메리카노 같은 경우는 산미가 꽤 있는 편이라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마시면 더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얼그레이 피치도 나름 향이 좋고 맛있더라고요. 처음에 음료를 시킬 때 아메리카노가 6천원이라니 너무 비싼게 아닌가 싶었지만 막상 음료를 받아보니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줄었네요..ㅎㅎ

 

오늘 이렇게 기장에 있는 웨스턴 챔버라는 카페에서 마운틴 뷰도 보면서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다 왔는데요.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음번에 또 오게된다면 브런치도 한번 즐겨보고 싶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