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롯데 까망 씨리얼 후기

2021. 12. 4. 00:00
  • -

 

까망 시리얼

가격 : 1,0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오늘은 시리얼 과자가 까망 시리얼로 새롭게 출시되었길래 근처 편의점에서 구입해왔습니다 😊

 

 

시리얼 과자는 어릴 때 정말 많이 먹던 과자인데요. 전체적인 패키지가 가을밤 갬성이 느껴지도록 바뀌었습니다. 

 

 

맛있는 곡물로 만든 까망 시리얼의 총 내용량은 40g, 칼로리는 205kcal 이며, 귀리가 27%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 40g 당 나트륨 170mg, 탄수화물 24g, 당류 20g, 식이섬유 1.2g, 지방 11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3g, 칼슘 42mg 이 들어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비닐에 한번 더 포장되어 있는데 손으로 잡고 화살표 방향대로 지긋이 잡고 뜯으면 쉽게 열립니다 😊

 

 

세상에 건강한 과자는 없을테지만 곡물로 만들어 식이섬유, 칼슘 등이 함유되어 있으니 조금이나마 몸에 덜 해로울 것 같긴 합니다. 과자는 한 봉지에 24~5개 정도 들어었더라고요.

 

 

까망시리얼이라는 이름답게 정말 새까만 비주얼 입니다. 향은 기존 시리얼과 비슷한 듯 하면서도 약간 코코아 향이 추가된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살짝 베어물어서 먹어보니 안쪽에 하얀색 크림이 들어있는걸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화이트 초코 같은 맛이었는데 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굉장히 부드럽더라고요 😮

 

과자를 먹으면 처음엔 바삭하면서 고소한 식감이 있고, 점점 달달한 맛이 입안에 퍼져나가면서 기분 좋아지는 맛이 느껴졌습니다 🥰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지만 우유에 말아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까망 시리얼은 전체적으로 기존 시리얼의 맛과 비슷했지만 곡물맛과 달달한 크림 맛의 밸런스가 조화로워서 오리지널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은데요. 앞으로 저는 오리지널 대신 이걸 더 자주 사먹을 것 같네요 😊

 

시리얼 과자를 좋아하신다면 근처 편의점에서 새로나온 까망 시리얼도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