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단짠단짠한 신상과자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맛동산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인데요. 맛동산 같은 경우는 어릴 때엔 좀 비싼 느낌의 과자였기도 하고 제 입맛에는 그닥이었어서 자주 사먹지는 않았었는데, 요즘엔 나이가 들면서 입맛이 바뀌었는지 꽤 맛있어서 종종 사먹게 되는 과자입니다. 오리지널 맛동산도 정말 맛있는데 솔티드 카라멜이 입혀진 맛동산은 과연 어떨지 궁금해지는데요 본격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맛동산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의 패키지입니다. 기존 맛동산의 패키지는 흰색과 갈색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 이번에 새로나온 맛동산은 오렌지색 패키지로 새롭게 변화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도 커다랗게 그려져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
맛동산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의 총 내용량은 90g 이며 칼로리는 515kcal 입니다.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 90g 당 나트륨 80mg, 탄수화물 17g, 당류 8g, 지방 11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7g, 콜레스테롤 2mg 미만, 단백질 2g이 들어있습니다.
본격적으로 과자를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봉지에 든 맛동산을 접시에 옮겨 담았습니다.
언뜻 보기엔 오리지널 맛동산과 차이가 잘 느껴지지 않는 것 같은데요. 예전에 먹어본 아몬드&헤이즐넛 맛동산 같은 경우에는 색이 확실하게 차이가 났었는데, 이건 진짜 오리지널과 비슷한 비주얼이었습니다.
오리지널 맛동산은 진저시럽 코팅에 땅콩 토핑이 되어 있으며 지금 소개해드리는 맛동산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은 카라멜 코팅에 아몬드 토핑이 더해져 있습니다.
한 입 먹어봤습니다. 일단 바삭한 식감은 역시나 좋았는데요. 씹자마자 달달한 카라멜향이 확 나고 중간중간 짭짤한 소금맛이 느껴지더라고요. 단짠의 맛과 함께 고소한 아몬드의 조합도 정말 괜찮았습니다. 평소에 단짠조합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귀여운 패키지와는 다르게 아이들이 먹기에 좋은 맛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
오리지널 맛동산 보다 느끼한 맛이 덜해서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았고 다른 무엇보다 커피와 함께 먹을 때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렇다고 자주 생각날만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구요.. 가끔씩 단짠한 과자가 땡길 때 한 봉지 사서 먹으면 만족스러울 듯 합니다. 단짠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동산 솔티드 카라멜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