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해태 맛동산 블랙 아몬드 & 헤이즐넛

2021. 3. 25. 00:00
  • -
해태 맛동산 블랙 아몬드 & 헤이즐넛
 

 

맛동산 블랙 아몬드 & 헤이즐넛

가격 : 2,0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오늘은 맛동산 신상을 먹어봤습니다. 작년에 출시된 제품이라 따끈따끈한 신상이라 하기에는 좀 애매하긴 하지만.. 근처 편의점에서 이제야 발견하고 구매했네요. 구매할 때 저는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 헤이즐넛이 들어가서 맛없을 수가 없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맛동산은 현재도 정말 많이 사랑받고 있는 과자 중 하나인데요. 원조 맛동산은 약간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과자라는 인식이 있기도 하죠, 그래서인지 이번에 출시된 헤이즐넛이 들어간 맛동산은 젊은층을 겨냥한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격은 일반 맛동산과 똑같은 가격(2,000원) 이구요. 맛동산 BLACK 이라 포장이 살짝 다릅니다. 

 

 

맛동산 BLACK 아몬드 & 헤이즐넛의 포장 디자인입니다. 기존 맛동산보다 좀 더 세련된 디자인 입니다. 원조 맛동산과 봉지 크기는 똑같습니다. 

 

 

총 내용량은 90g, 칼로리는 465kcal 입니다.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55mg, 탄수화물 58g, 당류 25g, 지방 2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5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6g 이 들어있습니다. 

 

 

처음 과자봉지를 딱 오픈하면 헤이즐넛 향이 솔솔 납니다. 달달하면서도 은은한 헤이즐넛향이 기분좋게 나더라구요. 

 

 

원조 맛동산에는 땅콩이 붙어있지만 이 제품에는 아몬드가 붙어있습니다. 

 

 

식감은 기존의 맛동산과 동일하게 단단한 편입니다. 겉에 흑당 코팅이 되어있는지 달콤한 맛이 느껴졌는데요. 원조 맛동산보다는 조금 덜 단 느낌이었습니다. 처음엔 헤이즐넛의 쓴맛이 강하게 나지는 않을까 생각했지만, 막상 먹어보니까 쓴맛은 거의 나지 않더라구요. 특히 땅콩을 못먹는 분들께서는 기존 맛동산을 못즐기셨을텐데, 이번 맛동산 아몬드&헤이즐넛은 땅콩대신 아몬드가 붙어있어서 걱정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와도 정말 조합이 괜찮을 것 같고 원조 맛동산의 바삭함은 유지한 채 좀더 고급스러운 맛으로 진화한 느낌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한동안 즐겨 찾게될 것 같습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