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농심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

2021. 3. 26. 00:00
  • -
농심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
 

 

배홍동 비빔면

구입처 : CU

낱개 가격 : 1,050원

칼로리 : 585 kcal

 


 

농심에서 나온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을 먹어봤습니다. 이름이 배홍동인 이유는 시원 달달한 배와 매콤한 홍고추, 그리고 새콤한 동치미로 만든 깔끔하면서도 매콤한 비빔면이어서 그렇다고 하는데요. 봄에 이렇게 비빔면 신제품을 낸것은 곧 다가올 여름을 겨냥해서 미리 낸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요즘 비빔면 종류가 워낙 많아지고 있죠.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은 개인적으로 팔도비빔면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과연 이번에 출시된 배홍동 비빔면은 팔도비빔면의 인기를 뛰어넘을 수 있을까요? 

 

 

배홍동 비빔면은 현재 유재석님이 광고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파스텔톤의 블루 색상과, 강렬한 레드 색상이 섞여서 눈길을 확 끄는 포장 디자인입니다. 

 

 

농심에서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기 전에 비벤져스라는 팀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비벤져스 팀이 1년간 전국 비빔면 맛집 투어를 하면서 배홍동 비빔면의 비법 양념장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멀티팩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배홍동 비빔면이 낱개 포장으로 4개 들어있습니다. 보통 비빔면은 5개 구성으로 출시된 제품이 많은데요. 이번에 나온 배홍동 비빔면은 고급화 전략인건지 4개가 들어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그렇게 저렴하진 않습니다. 

 

 

배홍동 비빔면의 조리법입니다. 끓는물 600ml에 면을 넣고 3분간 끓인 후, 익힌면을 냉수에 헹구고 비빔장과 비빈 뒤 토핑을 뿌리면 완성입니다. 다른 비빔면 제품과 조리법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배홍동 비빔면의 영양정보 입니다. 나트륨 1,350mg, 탄수화물 83g, 당류 16g, 지방 24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1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9g 이 들어있습니다. 총 내용량은 137g 이며 칼로리는 585kcal 입니다. 

 

 

제품 구성은 면, 비빔장, 참깨 토핑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팔도비빔면의 경우는 참깨토핑이 들어있지 않고 비빔스프만 들어있는데요. 이 제품은 비빔장 뿐만 아니라 참깨 토핑이 있어서 고소한 맛이 꽤 느껴질 것 같아요. 

 

 

참깨 토핑을 얹지 않은 상태의 배홍동 비빔면 입니다. 팔도나 다른 비빔면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비주얼이죠. 

 

 

그리고 이건 참깨 토핑을 얹은 배홍동 비빔면 입니다. 훨씬 비주얼도 맛있어보이고 고소한 향이 풍겨옵니다. 

 

 

한 입 먹어봤습니다. 맛이 꽤나 괜찮더라구요! 달콤, 새콤한 맛 뿐만 아니라 매콤한 맛이 섞여있었습니다. 배홍동이라는 이름을 크게 내건 만큼 기존 팔도 비빔면 보다는 새콤한 맛이 강하게 느껴지면서 특유의 매콤함이 끝맛에 많이 느껴집니다. 참깨 토핑 덕분에 고소한 맛도 느껴지고 전체적으로 입맛이 돌게 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때까지 먹었던 비빔면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제품이 아니었나 싶네요. 면발의 찰기도 적당해서 먹기 좋았고 팔도비빔면보다는 확실히 고급진 맛이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비빔면을 좋아해서 팔도비빔면이나 진비빔면을 자주 먹었는데요. 팔도비빔면을 먹을때면 항상 매콤한 맛이 좀 부족해서 아쉬웠고, 진비빔면의 경우에는 오히려 맵고 짠맛이 좀 강하다고 느꼈습니다. 배홍동 비빔면은 달콤, 새콤한 맛의 밸런스는 잘 유지하면서 팔도비빔면보다는 매콤하고 진비빔면보다는 맵지 않습니다. 딱 제가 원하던 맛의 제품이어서 앞으로 자주 먹을 듯 하네요. 비빔면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배홍동 비빔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