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빙그레 밀크티맛단지 우유

2021. 3. 9. 00:00
  • -
빙그레 밀크티맛단지 우유
 

 

빙그레 밀크티맛단지 우유

가격 : 1,400원

구입처 : CU

 


 

빙그레에서 신상 우유가 나왔습니다. 빙그레 단지우유는 바나나맛우유가 가장 유명하죠. 현재 빙그레에서는 단지가 궁금해 시리즈를 계속 내놓고 있는데요, 얼마전 애플 시나몬맛 우유, 그 전에는 캔디바맛 우유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 밀크티맛 단지는 단지가 궁금해 여덟번째 시리즈 입니다. 

 

 

밀크티맛 우유는 오프라인 전문점 밀크티 수준의 맛과 향을 구현하기 위해 제품 개발과정에서 70가지 이상의 홍차 향료를 테스트하고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내 밀크티의 풍미를 극대화 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실제로 그런 맛이 날지 궁금했습니다. 빙그레 밀크티맛 우유는 반투명 플라스틱 단지에 음료가 담겨있어서 색상이 보이는데요. 겉으로 보았을 때는 밀크티 특유의 색이 잘 느껴집니다.

 

이번 밀크티맛 단지우유는 또한 국내 최대 온라인 꽃 구독 서비스 기업인 '꾸까' 와의 콜라보를 통해서 출시된 제품인데요. 밀크티맛 단지 멀티패키지에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엄선한 봄 시즌에 가장 어울리는 꽃인 '라넌큘러스'를 활용한 따스하고 화사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영양정보 입니다. 나트륨 140mg, 탄수화물 26g, 당류 26g, 지방 7.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8g, 콜레스테롤 27mg, 단백질 6g 이 들어있습니다. 

 

 

국산 원유가 75% 들어갔네요. 총 내용량은 240mL, 칼로리는 196 kcal 입니다. 

 

 

바로 전 시리즈인 애플시나몬맛 단지우유의 경우 아무래도 불호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저 또한 애플시나몬맛 우유는 별로 입맛에 맞지 않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번에 출시된 밀크티맛우유는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밀크티를 즐겨 마시는데, 이 우유를 먹어보니 밀크티 특유의 향이 그리 진하지는 않았지만 마실 때 마다 약간씩 느껴져서 단맛이 강한 부드러운 밀크티를 마시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카페에서 밀크티를 먹는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1,400원) 에 간편하게 근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다가 나름 괜찮은 밀크티맛 우유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네요. 한정판이라 언제 생산이 중단될지 모르겠지만 종종 재구매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