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10년만의 빈츠 신제품 롯데 신상과자 '빈츠 카페모카'

2021. 3. 5. 00:00
  • -
10년만의 빈츠 신제품 롯데 신상과자 '빈츠 카페모카'
 

 

빈츠 카페모카

가격 : 2,400원

구입처 : 이마트24

 


 

빈츠의 새로운 맛이 무려 10년만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빈츠 호밀통밀맛 이후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맛은 바로 빈츠 카페모카인데요. 아무래도 빈츠는 오리지널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 이번에 새로나온 빈츠 카페모카는 오리지널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해지더라구요. 이번에 나온 빈츠 신상은 주변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구요. 12개입 가격은 2,400원 입니다. 

 

 

빈츠 카페모카의 박스입니다. 카페모카 사진이 구석쪽에 있구요. 전체적으로 녹색과 초코색이 섞여있는 디자인 입니다. 

 

 

총 내용량은 102g, 칼로리는 540kcal 입니다. 

 

 

영양정보 입니다. 나트륨 180mg, 탄수화물 63g, 당류 37g, 지방 27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16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8g 이 들어있습니다. 

 

 

포장을 뜯어봤습니다. 개별포장 되어 있으며 12개가 박스에 가지런히 들어가 있습니다. 

 

 

빈츠 오리지널과 다르게 초록색이 섞인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데요. 참고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빈츠 카페모카는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 맛, 구매의향, 식감 등의 항목에서 오리지널 빈츠보다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오리지널 빈츠처럼 과자에 그림이 다양하게 그려져 있구요. 포장을 뜯었을 때 커피향이 살짝 나는게 확실히 오리지널과 차이가 있었습니다.  

 

 

윗면은 초코코팅이 되어있고 아래쪽은 이렇게 비스킷으로 되어 있습니다. 비스킷 부분이 기존 빈츠보다 좀 더 어두운 색상인데요. 아무래도 커피과자라 그런듯 합니다. 

 

 

빈츠 카페모카는 과자에 커피와 시나몬 향을 첨가하여 카페모카의 풍미를 내는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확실히 한 입 먹어보니까 입안에서 커피향이 꽤 많이 느껴졌습니다. 달콤한 초코와 커피향이 너무 잘 어울려서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보다 더 맛있게 먹었네요. 왜 빈츠 카페모카가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 그렇게 좋은 평가를 받았는지 직접 먹어보니 알 수 있었습니다. 😊

 

10년만에 새롭게 출시된 빈츠 신제품인만큼 기대를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을 것 같고 커피와 함께 먹어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과자입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지만, 아마 커피향을 좋아하신다면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하루만에 한박스를 다 비워버렸는데요. 다음번에 편의점에 갔을 때 빈츠 카페모카가 보인다면 또 구매해올 생각입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