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오! 감자 찍먹 매운치즈소스맛

2021. 1. 23. 00:00
  • -
오! 감자 찍먹 매운치즈소스맛
 

 

오!감자 찍먹 매운치즈소스맛

가격 : 1,500원

 


 

제가 평소에는 신상과자나 편의점 신상 먹을거리 리뷰를 많이 올렸는데, 오늘은 출시된지는 좀 됐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과자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오!감자 찍먹 매운치즈소스맛 입니다. 오감자는 바삭한 식감과 짭짤한 시즈닝 덕분에 지금까지도 엄청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과자인데요. 저는 이 오!감자 찍먹 매운치즈소스맛이 짭짤한 과자중에서도 정말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오!감자 찍먹 매운치즈소스맛의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찍먹소스가 들어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네요. 

 

 

총 내용량은 75g, 칼로리는 355kcal 입니다. 

 

 

오!감자 찍먹 매운치즈소스맛의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550mg, 탄수화물 42g, 당류 10g, 지방 1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4g 이 들어있네요. 

 

 

오감자는 과자 자체도 정말 맛있지만 이렇게 찍먹 시리즈에서 나오는 소스가 진짜 맛있습니다. 매운치즈소스는 치즈를 넣어 고소하면서 맛있게 매콤하다고 하네요. 

 

 

과자 봉지를 뜯어서 안쪽을 보면 이렇게 소스가 들어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꼭 이런 소스는 안쪽에 들어있어서 찾기 힘들게 되어있는것 같아요 ...ㅎㅎ

 

 

소스는 별도로 포장되어있습니다. 내용량은 20g 입니다. 

 

 

 

 

오감자 과자 자체는 평소에 먹을 수 있는 일반적인 오감자 맛입니다. 아마 찍먹 시리즈에는 오감자 과자 자체는 거의 똑같고 안에 들어있는 소스만 달라지는 것 같은데요. 오감자 과자 자체도 바삭하고 짭짤한게 정말 맛있죠. 

 

 

소스를 뜯어봤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꽤 되더라구요.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소스를 이렇게 취향에 따라서 푹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언뜻보면 케첩같기도하고 칠리소스 같기도 한 비주얼의 소스는 생각보다 많이 매콤합니다. 그렇다고 못먹을정도로 막 매운건 아니었고, 과자 맛을 더 살려주는 느낌이었네요. 약간 자극적인 맛의 소스라 단독으로 먹기보다는 맥주안주로 먹을때 딱일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저도 평소에 이 과자는 맥주안주로 자주 즐기고 있습니다. 😊

 

매운치즈소스가 넉넉히 들어있어서 아마도 크게 부족하지는 않을 것 같구요. 과자도 짭짤하고 소스도 매콤한게 너무 맛있습니다. 과자 뿐만 아니라 치킨같은걸 찍어먹어도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오감자 찍먹 매운치즈소스맛, 매콤한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과자입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