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GS25 죠스떡볶이 리뷰

2021. 1. 17. 00:00
  • -
GS25 죠스떡볶이 리뷰
 

 

죠스떡볶이

가격 : 2,900원

구입처 : GS25

 


 

오늘은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죠스떡볶이를 먹어봤습니다. 죠스떡볶이는 제가 평소에도 정말 즐겨 먹는 떡볶이 브랜드인데요. 매장에 방문하여 자주 먹기도 했고, CGV에서 판매하는 죠스떡볶이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과연 GS25에서 파는 간편 반조리제품은 어떨지 너무나 궁금해지더라구요. 이렇게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떡볶이는 늦은시간에도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서 주로 야식으로 많이 즐기게 되는 것 같습니다. 

 

 

GS25 죠스떡볶이는 이렇게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떡, 순대, 소스&토핑을 넣고 뜨거운물을 부어준 뒤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끝입니다. 특징으로는 떡만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쫄깃한 누드순대와 어묵, 양배추 토핑이 들어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겠네요. 인공 캡사이신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서 안심하고 먹어도 됩니다. 

 

 

용량은 273g, 칼로리는 610 kcal 입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하실 때 1000W 기준 3분 30초, 가정용 700W의 경우 4분을 돌리면 됩니다. 

 

 

포장을 뜯고 뚜껑을 열어봤습니다. 

 

 

이렇게 각각의 재료들이 개별포장 되어 있었습니다. 작은 플라스틱 포크도 들어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겠습니다. 

 

 

가장 먼저 떡을 뜯어서 넣어봤습니다. 떡이 든 봉지 안에 방부제가 있으니까 꼭 빼고 넣으시구요. 떡 양은 생각보다 그리 많지 않더라구요..

 

 

다음으로 순대를 뜯어서 넣어봤습니다. 순대는 껍질이 없는 누드순대구요.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무려 순대를 8개나 넣어주더라구요.. ㅎㅎ

 

 

양념도 쭉 짜서 넣어주고. 

 

 

토핑도 뜯어서 넣어줬습니다. 

 

 

표시선까지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겠습니다. 저는 매운걸 잘 못먹기도 하고 국물을 좀 더 만들어서 먹고 싶어서 표시선보다 조금 위까지 물을 부었습니다. 기호에 맞게 물을 조금 덜 넣거나 해서 만들어 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조리를 완료 한 모습 입니다. 새빨간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떡은 크기가 좀 작았지만 그래도 정말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양념은 마냥 매콤하기만 한건 아니었고, 달달하기도 했습니다. 

 

 

순대입니다. 순대도 나름 식감이 괜찮았고 넉넉하게 8개나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처음에 떡을 넣을때는 "양이 왜이렇게 적지..?" 라고 생각했는데, 순대도 넣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한 뒤 먹어보니 양이 그렇게 적지만은 않았습니다. 밤에 간단하게 맥주하고 안주삼아 먹기도 괜찮은 제품인 것 같구요. 매콤달콤한 떡볶이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게 먹어서 종종 생각 날 것 같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