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편의점 커피 추천 아티제 리치블랙커피

2021. 1. 14. 00:00
  • -
편의점 커피 추천 아티제 리치블랙커피
 

 

아티제 리치블랙커피

가격 : 2,500원

구입처 : GS25

(2021년 1월 1+1행사)

 


 

오늘은 편의점 커피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아티제 리치블랙커피인데요. 용량은 500ml로 넉넉한 편이고 종류는 리치블랙커피/얼그레이 티라뗴 이렇게 두종류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기 때문에 블랙커피로 선택했습니다.

 

2021년 1월 기준으로 1+1 행사가 진행중이기 때문에 2개를 구매하시면 하나에 1,250원이라서 가격도 괜찮은 편입니다. 구매할 당시에는 몰랐는데 아티제라는 프랜차이즈 커피 매장이 있더라구요. 

 

 

아티제 리치블랙커피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용량은 500mL이며, 칼로리는 16kcal 입니다. 블랙커피다보니 칼로리가 굉장히 낮죠, 다이어트 할때 먹어도 좋을 커피입니다. 카페인 함량이 무려 253mg이나 됩니다. 편의점 커피 중에서도 꽤 높은 편이네요.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65mg, 탄수화물 3g, 당류 0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g 입니다. 칼로리가 낮으니 영양정보도 심플하네요. 

 

 

아티제 리치블랙커피는 아라비카 리치 커피추출액 (고형분 3.2%, 커피원두 : 콜롬비아 30%, 과테말라 25%), 과테말라 에스프레소 커피추출액(고형분 7.2%, 커피원두 과테말라 100%) 이 들어있습니다. 

 

상단에 링이 생길수 있는데 그런 경우 커피오일이니 잘 흔들어 드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용기 상단부에 적혀있더라구요.

 

보통 저는 편의점에 파는 커피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편의점에서 커피를 구매하고 다음에 또 사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든적이 잘 없었는데요. 이 제품은 달랐습니다. 편의점 커피 치고 맛이 괜찮았네요. 보통 편의점 커피에서 느꼈던 것보다 훨씬 바디감이 있고, 산미도 적당히 있어서 좋았습니다.

 

깔끔한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분명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저는 앞으로 편의점에 가서 커피를 사야할 일이 생긴다면 이 커피를 구매할 것 같습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