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GS25 딸기샌드위치 후기 (이마트24 볼빨간 생딸기와 비교)

2021. 1. 12. 00:00
  • -
GS25 딸기샌드위치 후기 (이마트24 볼빨간 생딸기와 비교)
 

 

딸기샌드위치

가격 : 2,500원

구입처 : GS25 

 


 

GS25에서 딸기샌드위치를 사왔습니다. 정말 겨울, 딸기철이 되면 마음껏 맛있는 딸기를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한 것 같아요. 저는 최근 이마트24 볼빨간 생딸기 샌드위치를 리뷰한적이 있습니다. 그 때 정말 맛있게 먹어서 과연 다른 편의점 딸기샌드위치는 어떤맛일지 너무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집 근처에 있는 GS25 딸기샌드위치를 최근에 먹은 이마트24 딸기샌드위치와 비교해서 어떤 맛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 제가 포스팅한 이마트24 볼빨간 생딸기 샌드위치 리뷰가 다음 메인에 올랐었습니다. 다음 관계자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

 

2021/01/04 - [리뷰/편의점리뷰] - 이마트24 딸기 샌드위치 볼빨간 생딸기

 

이마트24 딸기 샌드위치 볼빨간 생딸기

이마트24 딸기 샌드위치 볼빨간 생딸기 볼빨간 생딸기 가격 : 2,600원 구입처 : 이마트24 매년 딸기철이 되면 이마트24 뿐만 아니라 여러 편의점에서 딸기 샌드위치를 판매하곤 합니다. 평소에 저는

blime.tistory.com

 

이마트24 볼빨간 생딸기 리뷰도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GS25의 딸기샌드위치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GS25 딸기샌드위치는 이마트24처럼 독특한 네이밍이 달려있지는 않았습니다. 포장지에는 딸기샌드위치 STRAWBERRY with CREAM soft sandwich 라고 적혀있네요. 

 

 

딸기샌드위치는 시즌한정 제품이구요. 중량은 153g, 칼로리는 374kcal 입니다. 

가격의 경우 2,500원인데요. 이마트24 볼빨간 생딸기는 2,600원으로 100원 차이가 납니다. 

 

 

딸기샌드위치의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248mg, 탄수화물 40g, 당류 8g, 콜레스테롤 3mg, 지방 21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g, 단백질 6g 입니다. 

 

 

포장을 뜯어봤습니다. 처음에 겉보기엔 비닐포장만 되어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속에 이렇게 플라스틱으로 샌드위치가 담겨져 있더라구요. 

 

 

이마트24 딸기샌드위치는 커스터드크림과 생크림이 반반 섞여서 들어가있었는데, GS25 딸기샌드위치는 크림만 들어가 있습니다. 빵도 이마트24의 딸기샌드위치는 분홍식빵을 쓰는데 GS25는 일반 식빵을 사용하고 있네요. 

 

 

딸기는 상당히 맛있어보입니다. 신선한 딸기가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크림을 자세히 보면 약간 분홍색인 것을 볼 수 있는데, 딸기크림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두께는 대략 이렇습니다. 딸기가 겉면에 세개가 반씩 잘라서 들어가있구요 식빵 안쪽에도 딸기가 잘려서 들어가 있습니다. 이전에 먹었던 이마트24와 외형적인 부분에서 엄청난 차이는 없었습니다. 

 

 

제가 먹어보고 GS25 딸기샌드위치에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크림이 풍부하다는 점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딸기샌드위치를 먹을때 크림이 부족하면 아쉽기 마련인데 이 제품은 안쪽까지 생크림이 풍부하게 있어서 먹을때 정말 좋더라구요. 

 

솔직히 저는 개인적으로 저번 시즌까지만 해도 GS25 딸기샌드위치가 이마트24는 물론이고 다른 편의점 제품보다 더 맛있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솔직히 GS25 딸기샌드위치가 최고로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네요. 

 

이마트 24 볼빨간 생딸기에 비해서 GS25 딸기샌드위치가 딸기 맛이 조금이나마 더 맛있었다는 점과, 생크림이 풍부하게 들어있다는 점은 마음에 들었지만 빵이 이마트24 제품 대비 조금 퍽퍽하기도 하였고 크림맛이 이마트24 대비 좀 부족하다고 느껴졌습니다. 확실히 이마트24 제품은 가격이 100원 더 비싸지만 커스터드 크림과 생크림이 반반 섞여있어서 훨씬 부드러운 맛이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GS25 제품도 정말 맛있지만, 이번에 리뉴얼된 이마트24의 딸기샌드위치를 아직 안드셔보셨다면 꼭 드셔보시길 다시한번 추천드리고 싶네요. 위에서 말씀드린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라 사람마다 느끼는 맛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