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CU 편의점 쫀득한 두꺼비 마카롱 리뷰

2021. 1. 16. 00:00
  • -
CU 편의점 쫀득한 두꺼비 마카롱 리뷰
 

 

쫀득한 두꺼비 마카롱

가격 : 3,300원 (3개입)

구입처 : CU

 


 

오늘은 CU편의점에서 진로와 협업하여 만든 쫀득한 두꺼비 마카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앞서 CU에서 곰표와 콜라보한 곰표 밀맥주의 경우 출시 일주일만에 30만개가 완판 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보여줬는데요. 이번 두꺼비 제품도 제 2의 곰표가 되기 위한 콜라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CU 마카롱의 경우 퀄리티도 괜찮고 맛도 좋기로 유명한데, 이번에 진로와 협업하여 만든 쫀득한 두꺼비 마카롱은 과연 어떤 맛일까요. 본격적으로 리뷰시작하겠습니다 😊

 

 

쫀득한 두꺼비 마카롱의 패키징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총 3개의 마카롱이 들어있으며, 상큼한 맛의 마카롱들 입니다. 

 

 

내용량은 72g, 칼로리는 322Kcal 입니다. 두꺼비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

 

 

영양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트륨 25mg, 탄수화물 41g, 당류 38g, 지방 1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0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4g 입니다.

 

 

케이스를 오픈해봤습니다. 맛은 총 3가지인데요, 깔라만시, 레몬, 만다린 맛이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제품이 아니라 마카롱을 전문으로 파는 카페에서 팔고 있는 제품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만큼 너무 예쁘더라구요. 두께도 꽤 통통합니다.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마카롱은 만다린 입니다. 필링 색상이 가장 노랗습니다. 흰색+하늘색의 마블꼬끄와도 잘 어울리고, 한 입 먹어보니 단맛도 있지만 마냥 달지만은 않고 상큼함이 느껴졌습니다. 

 

 

다음으로 중간에 있는 레몬 맛입니다. 가장 심플하게 생겼는데요. 은은한 레몬 향이 나면서 마찬가지로 상큼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깔라만시 입니다. 필링이 레몬맛보다는 조금 더 노란색이구요. 만다린 보다는 좀 덜 진한 노란색입니다. 

 

세 가지 맛 모두 상큼한 느낌의 마카롱이라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어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구요. 솔직히 맛차이가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셋 다 비슷한 느낌의 맛이 났어요. 상큼한 정도의 차이가 조금 나는 정도랄까요.. 그래도 맛없는 제품은 절대 아닙니다.

 

전체적으로 고소하면서도 쫀득한 맛이 꽤 괜찮았구요. 비주얼이 너무 예쁜데다가,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상큼한 마카롱이 생각날 때 가볍게 또 구매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약간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 것 같지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큼한 디저트가 먹고싶은 분들께는 이 제품을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