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딸기철이 되면 이마트24 뿐만 아니라 여러 편의점에서 딸기 샌드위치를 판매하곤 합니다. 평소에 저는 과일중에서도 딸기를 정말 좋아하고 달콤한 생크림과 부드러운 빵과 함께했을 때 조화가 특히나 좋아서 자주 사먹는데요. 요즘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딸기 샌드위치는 카페에서 판매하는 웬만한 딸기 샌드위치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괜찮더라구요.
영양정보 입니다. 나트륨 230mg, 탄수화물 32g, 당류 12g, 지방 9g, 트랜스지방 0.5g, 포화지방 4.7g, 콜레스테롤 30mg, 단백질 3g이 들어있습니다.
포장을 뜯어봤습니다. 딸기 샌드위치는 이렇게 두개가 들어있구요. 신선한 딸기가 이렇게 콕콕 박혀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샌드위치 한개당 반 잘린 딸기가 3개씩 들어 있네요.
이마트24에서 예전에 판매하던 딸기샌드위치의 경우 생크림과 딸기의 조합으로만 속이 차있었는데, 이번에 볼빨간 생딸기는 속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생크림과 더불어 커스터드 크림이 같이 들어있는데요. 확실히 더 단맛이 나는게 생크림만 있을 때 보다 맛있어 진 것 같습니다. 부드러운 느낌도 나고 괜찮더라구요~
무엇보다 마음에 든 점은 빵이 바뀌었다는 것입니다. 기존 이마트24 딸기 샌드위치는 조금 뻑뻑한 빵이어서 별로였어요. 그래서 예전에는 GS25 제품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지금은 빵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졌고 커스터드 크림과 생크림의 조화로 더욱 부드러워지고 달콤해졌습니다. 한 입 먹을때마다 정말 행복하더라구요. 😊
딸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이 제품을 안드셔보셨다면 꼭 사서 드셔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다음에 발견하면 또 사먹으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