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CU편의점 HEYROO 시원한 바지락칼국수

2020. 12. 24. 00:00
  • -
CU편의점 HEYROO 시원한 바지락칼국수
 

 

시원한 바지락칼국수

가격 : 2,000원

구입처 : CU

 


 

오늘은 CU의 PB상품 HEYROO 시원한 바지락칼국수를 먹어봤습니다. 평소에 바지락칼국수를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데요,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바지락칼국수는 과연 어떤맛일지 궁금했습니다. 

 

 

바지락이 들어있어 깊고 시원한 국물맛을 느낄 수 있다는 HEY 시원한 바지락칼국수 입니다.

 

 

분말스프 중 바지락액기스분말이 27% 들어있다고 하네요. 중량은 164.7g 칼로리는 280kcal 입니다. 보통 컵라면의 경우 500kcal가 넘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280kcal라서 다소 낮은 편이네요. 

 

 

조리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안에 있는 면과 분말스프, 고명스프를 넣고, 끊는 물을 선만큼 따른 뒤 뚜껑을 덮지 않은 채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됩니다. 700W 기준 2분 30초, 1000W 기준 2분 입니다. 

 

 

칼국수면, 분말스프, 고명스프가 각각 포장되어 있습니다. 

 

 

면과 스프를 몽땅 용기에 투하했습니다. 면을 뜯어보니 칼국수 면이라기 보다는 우동면에 가깝다고 느껴졌습니다. 분말스프에서 바지락향이 은근 많이 나는 것 같더라구요. 

 

 

끓는물도 부어줬습니다. 이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간 돌려주겠습니다. 

 

 

조리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고명스프가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면을 한입 집어서 먹어봤습니다. 면발이 우동면처럼 탱글탱글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납작한 칼국수 면으로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지만 이런 우동면 스타일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완전 우동면과 똑같지는 않습니다 조금 다른느낌..). 국물의 경우 시원하고 바지락칼국수맛을 어느정도 낸 것 같습니다.

 

2,000원이라는 괜찮은 가격에 이 정도의 국물맛을 느낄 수 있다면 가볍게 먹기 정말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신상품은 아니지만 몇년전 출시되어서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제품인 HEYROO 바지락 칼국수,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요. 바지락 칼국수가 생각날 때 어디 멀리가지는 못하는 경우에, 집에서 간편하게 먹고싶을때마다 종종 사먹게 될 것 같습니다. 국물맛이 괜찮아서 소주 안주로도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