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덴마크 요거밀 카카오 그래놀라

2020. 12. 18. 00:00
  • -
덴마크 요거밀 카카오 그래놀라
 

 

요거밀 카카오 그래놀라

가격 : 1,500원

칼로리 : 220 kcal

 구입처 : CU

 


 

오늘은 덴마크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상 요거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요거밀 카카오 그래놀라인데요. 꺾어먹는 토핑 요거트의 대표적인 제품이 바로 비요뜨인데 이번 제품도 그런 스타일로 나온 듯 합니다. 얼마전 또떠불이라는 제품을 먹어보기도 했는데 그것도 그것도 되게 괜찮더라구요. 

 

요거밀 카카오그래놀라는 플레인요거트에 요즘 많이들 선호하시는 그래놀라를 토핑으로 한 요거트인데요.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토핑으로 한끼 식사 대용으로 먹기도 좋은 제품입니다. 

 

덴마크 요거밀 카카오 그래놀라

 

요거밀 카카오 그래놀라의 포장입니다. 

 

 

요거밀 카카오 그래놀라는 132g에 220 kcal 입니다. 카카오 그래놀라 9%, 다크초콜릿청크 7.1%, 코코아 분말 5% 함유되어 있습니다. 은근 칼로리가 있는 편이라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좋습니다. 포장에도 '맛있는 요거트 한끼' 라는 메시지를 사용했더라구요. 

 

 

포장을 뜯으니 바로 카카오 그래놀라 향이 엄청 많이 풍겼습니다. 플라스틱 용기 디자인은 비요뜨와 흡사했습니다. 

 

 

이 부분을 꺾어서 카카오 그래놀라를 플레인 요거트 속으로 넣어주면 됩니다. 

 

 

카카오 그래놀라 양이 엄청 적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은근 많더라구요. 꺾어서 가득 부었습니다. 

 

 

요거트와 카카오 그래놀라를 잘 섞어주었습니다. 

 

 

한 입 먹어봤습니다. 확실히 카카오 그래놀라가 바삭한 식감이라 그런지 먹을때 씹히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고소한 귀리와 달콤한 다크초콜릿 청크가 들어가서 곡물맛과 함께 꽤 달달한 맛이 났습니다. 비요뜨 초코링맛과 비교하자면 확실히 단맛이 적긴 한데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는다고 생각하면 오히려 비요뜨보다는 요거밀 카카오 그래놀라가 훨씬 괜찮을 것 같습니다. 

 

토핑 뿐만 아니라 요거트 맛 자체도 달달한 편이었네요. 만약 단걸 싫어하시는 분들께서는 별로겠지만 달달한 요거트에 거부감이 없으시다면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정말 맛있게 먹어서 다음번에 편의점에 들르게 된다면 재구매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떠먹는 요거트 관련 글 보기


2020/08/28 - [리뷰/편의점리뷰] - [편의점 신상 요거트] 편의점 신상 요거트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편의점 신상 요거트] 편의점 신상 요거트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편의점 신상 요거트] 편의점 신상 요거트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오랜만에 편의점 신상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떠먹는 요거트인데요. 편의

blime.tistory.com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