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스윗한 치즈맛의 풍미 허니버터칩 신상 프로마쥬블랑

2020. 12. 20. 00:00
  • -
스윗한 치즈맛의 풍미 허니버터칩 신상 프로마쥬블랑
 

 

허니버터칩 프로마쥬블랑

가격 : 1,5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오늘은 해태에서 나온 신상과자 허니버터칩 프로마쥬블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허니버터칩은 처음 나왔을때 정말 없어서 못먹을 정도로 열풍이었던 과자죠, 지금은 열기가 좀 식었지만 그래도 꾸준히 사랑받으며 다양한 시리즈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신상으로 나온 과자는 센티멘털시즌과 프로마쥬블랑 두 종류인데요. 개인적으로 센티멘털시즌을 먹어보고 싶었지만 근처 편의점에는 없더라구요.. 대신 프로마쥬블랑은 있길래 바로 사왔습니다. 센티멘털시즌은 다음에 보이면 먹어봐야겠습니다. 

 

 

허니버터칩 프로마쥬블랑의 포장입니다. 기존 허니버터칩의 포장 색상은 특유의 샛노란색이었는데, 이번에 새로나온 프로마쥬블랑의 경우 노란색과 밝은 베이지색이 섞인 느낌입니다.  

 

 

총 내용량은 60g, 칼로리는 345kcal 입니다. 역시 유탕처리 과자는 칼로리가 높습니다.. ㅎㅎ

 

 

다음으로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260mg, 탄수화물 31g, 당류 3g, 지방 2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g 이 들어 있습니다. 

 

 

포장을 뜯어봤습니다. 뜯자마자 확 풍기는 치즈향이 좋더라구요. 

 

 

과자 자체는 외형적으로 기존 허니버터칩과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크기나 두께 모두 비슷합니다. 그런데 맛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기존 허니버터칩은 단맛이 굉장히 많이 나는 것과 달리, 이 제품은 치즈의 향과 짭쪼름한 맛이 강하게 나는 제품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허니버터칩 맛도 함께 느껴집니다. 

 

 

계속 먹다보니 확실히 기존 허니버터칩도 맛있지만 저는 이 프로마쥬블랑이 더 입맛에 맞더라구요. 부드럽고 치즈의 풍미가 꽤 느껴져서 깊은맛이 나는 감자칩이었습니다.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어린 아이들은 기존의 허니버터칩을 더 좋아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치즈를 좋아하는 성인의 경우 기존 허니버터칩보다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차이가 느껴지지는 않지만 저는 오리지널 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네요.

 

진한 치즈 및 버터향 때문에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할 수 있지만, 질소포장 되어있는 과자라 양이 그렇게 많지 않더라구요. 느끼함을 느끼기도 전에 한봉지를 다 비워버렸습니다. ㅋㅋㅋ 뭔가 계속 땡기는 맛이었네요. 허니버터칩 프로마쥬블랑, 자주 생각나는 과자가 될 것 같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