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속깊은 맘쿠키] 크라운 신상과자 속깊은 맘쿠키

2020. 11. 29. 00:00
  • -

[속깊은 맘쿠키] 크라운 신상과자 속깊은 맘쿠키



속깊은 맘쿠키

가격 2,000원


크라운에서 맛있는 신상 과자가 나와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과자 이름은 '속깊은 맘쿠키' 입니다. 


편의점에 갔더니 못보던 신상과자가 보이는데, 초코맛의 과자라서 망설임 없이 집어왔네요. 저는 속깊은 맘쿠키를 이마트24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000원이구요. 달달한 초코맛의 과자는 역시 당떨어질때 최고죠!



박스는 파란색과 노란색으로 되어 있으며, 귀여운 그림들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속깊은 맘쿠키는 세겹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초코쿠키 속, 화이트쿠키 속, 또 다크초콜릿 크림 속까지 들어있어 진한 초코맛이 나는 과자입니다.



총내용량은 111g 이며, 548Kcal 입니다. 코코아분말이 3.7% 들어있다고 하네요. 총 6개입으로 1개당 91.3Kcal 정도 됩니다. 



속깊은 맘쿠키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310mg, 탄수화물 59g, 당류 32g, 지방 2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3g, 콜레스테롤 70mg, 단백질 6g 입니다.



박스포장을 뜯었더니 이렇게 가지런히 개별포장되어 과자가 6개 들어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과자를 뜯어보겠습니다.



색깔부터 정말 진한 속깊은 맘쿠키 입니다.



딱 보자마자 이건 우유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입 베어먹어봤습니다. 바삭한 느낌보다는 촉촉한 느낌의 과자였구요. 식감은 마가렛트와도 비슷한 느낌이었네요. 박스 포장지 겉 그림처럼 속이 흘러내리는 초코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달달한게 정말 당떨어질때 당보충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았구요. 우유에 풍덩 담가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구요. 촉촉한 초코크림과 부드러운 쿠키가 잘 조화를 이뤄서 맛있는 과자였습니다. 달달한 초코 쿠키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과자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