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오뚜기 신상 컵라면] 오뚜기 크림진짬뽕 컵라면 크뽕

2020. 10. 2. 00:00
  • -

[오뚜기 신상 컵라면] 오뚜기 크림진짬뽕 컵라면 크뽕




오뚜기에서 신상 라면으로 출시한 크림진짬뽕 컵라면입니다. 크림진짬뽕은 원래 제품으로 출시되기 전에 인터넷에서 레시피가 공유되어 저도 한번 만들어 먹어 본적이 있는데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인기에 힘입어 이렇게 크뽕이 정식 컵라면 제품으로 출시 된 것인데요. 레시피대로 직접 만들어 먹는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이렇게 제품으로 출시되는게 간편하기도 하고 가장 맛있는 상태로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얼마 전 비슷한 느낌의 라면인 삼양의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먹어보기도 했는데, 과연 크림진짬뽕은 또 어떤 맛이 날지 궁금해졌습니다. 



크림 진짬뽕의 포장입니다. 꾸덕꾸덕, 매콤크뽕이라는 메시지가 적혀있네요. 원래도 진짬뽕은 해물향이 나면서 짬뽕의 느낌이 강했는데 크림 진짬뽕에서도 그런 느낌의 이미지가 있네요.



크림진짬뽕의 중량은 105g, 칼로리는 460 kcal 입니다. 스프에 생크림분말이 포함되어 있네요.



영양 정보입니다. 나틀뮤은 970mg ,탄수화물은 67g, 당류 5g, 지방 1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8g, 칼슘 144mg, 칼륨 151mg, 식이섬유 5g 이 들어있네요.



라면 면발은 진짬뽕 컵라면과 동일합니다. 이제 여기 끓는 물을 넣고 면을 익혀주겠습니다. 끓는물에 4분간 익혀주면 됩니다. 



스프는 총 세종류가 있는데요. 분말스프, 액체스프, 유성스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면이 다 익으면 세 종류의 스프를 모두 면에 넣고 비벼주면 됩니다.



면이 다 익어서 스프를 모두 넣고 이제 비벼주겠습니다. 면을 익힌 뒤 물을 버리실 때, 물을 완전히 버리시지 말고 1큰술(15ml) 가량 물을 남기시길 바랍니다. 물을 완전히 버리면 뻑뻑해서 잘 비벼지지 않습니다. 



탱탱한 면발에 윤기가 좌르르 하면서 소스가 골고루 잘 비벼진 모습입니다.



한 입 먹어봤습니다. 확실히 컵라면 제품으로 나온게 만들어먹는것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기존 레시피처럼 진짬뽕에 우유를 만들어 먹는것과 비슷한 맛이긴 했지만 간편하기도 하고 좀 더 맛있었습니다. 매운맛도 그리 강하지 않고 해물향도 은은하게 나면서 부드러운 맛이 났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전에 먹었던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과 비교하자면,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의 경우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이라 그런지 면발은 좀 더 쫄깃하고 좋았지만 전체적인 맛은 크림진짬뽕이 좀 더 나은 느낌이었습니다. 좀 더 중독성 있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혹시나 크림 진짬뽕을 안드셔보셨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