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불닭 신제품] 삼양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컵라면 큰컵

2020. 9. 20. 00:00
  • -

[불닭 신제품] 삼양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컵라면 큰컵



오늘은 삼양에서 새롭게 출시한 불닭볶음면 신상 크림 까르보불닭볶음면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까르보불닭에서 좀 더 크리미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최근 진짬뽕에 우유를 넣어서 만들어 먹는 '크림 진짬뽕'이 유행처럼 번졌는데요. 인기에 힘입어 오뚜기에서 아예 '크림 진짬뽕' 이라는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죠, 마치 그걸 겨냥이라도 한 듯 삼양에서도 크림 까르보불닭볶음면이 나온 것인데요. 저는 사실 크림진짬뽕을 제품을 먼저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편의점에 갔었습니다.. 그런데 크림 진짬뽕은 안보이고, 크림 까르보 불닭이 있더라구요. 호기심에 구매해보았습니다.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큰컵은 이렇습니다. 기존 까르보불닭보다 좀더 파스텔톤의 핑크핑크한 느낌으로 디자인 되어 있네요.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입니다. 1000w 기준 3분이며, 700w (가정용) 기준 3분 30초를 돌리면 됩니다. 이 제품은 물을 버리고 조리하는 방식이 아니라 물을 선에 맞게 부은 뒤 버리지 않고 조리하는 방식입니다. 반드시 드실 때 참고해주세요 :)



중량은 120g, 칼로리는 480kcal 입니다.



영양 정보 입니다. 나트륨 1,270mg, 탄수화물 72g, 당류 10g, 지방 1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10g 이 들어있습니다.



물을 끓이고 포장을 뜯어봤습니다. 뚜껑을 뜯으니 안에는 스프와 면이 들어있네요.



후첨 액상소스와 후첨 분말스프 그리고 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면은 이전의 까르보 불닭 볶음면과 똑같이 생겼더라구요. 넓적한 면입니다.



그럼 이제 조리를 하기 위해서 표시선에 맞게 뜨거운 물을 부어줍니다.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이제품은 물을 버리는 제품이 아니라서 물 표시선이 낮습니다. 물을 버리면 퍽퍽해지기 떄문에 절대 물을 버리지 말고 조리해야합니다. 


조리시 전자레인지 1000w 기준 3분, 700w 기준 3분 30초 돌려줍니다. 저는 가정용 전자레인지를 사용해서 3분 30초를 돌려주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나서 후첨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넣어줍니다. 스프색이 기존 까르보 불닭보다는 조금 연한 느낌이네요.



쉐킷쉐킷 비벼줍니다. 비비면서도 꾸덕꾸덕하고 크리미한 느낌이 느껴지더라구요.



비비고나니 물은 거의 없어지고 꾸덕꾸덕하면서 연한 느낌의 불닭볶음면이 되었습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한 제품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탱글한 면이 되었네요.



한 입 먹어보니 확실히 일반 까르보 불닭보다 덜 맵습니다.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께서도 먹기 참 좋을 것 같았어요. 또 크림이 들어가서 보다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맛있긴 했지만 기존 까르보 불닭과 매운맛 차이 정도밖에 느껴지지 않았던 점은 조금 아쉬웠네요. 그래도 역시 까르보 불닭은 너무 맛있습니다.


아무래도 불닭 제품이다보니, 약간의 매운맛이 있습니다. 그래서 크림이 들어가 있어도 매운맛이 느끼함을 잡아주는것도 좋았고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잘 맞는 신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나 기존에는 불닭볶음면이 너무 매워서 못먹겠다고 생각이 드는 분들께서도 이 제품을 선택하신다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것 같아요.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번에 나온 신제품 크림 까르보불닭볶음면도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전 이 제품이 더 맛있다고 느껴졌네요. 크림 진짬뽕 대신 호기심에 구매해본 제품이었지만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