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오리온 신제품 눈을감자] 오리온 신제품 과자 케이준 눈을감자

2020. 9. 3. 00:00
  • -

[오리온 신제품 눈을감자] 오리온 신제품 과자 케이준 눈을감자



오늘은 오리온에서 나온 신제품 과자 케이준 눈을감자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감자 과자중에서도 눈을감자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신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안먹을 수 없겠더라구요. 저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 했구요. 가격은 1,500원 입니다. 이마트24 뿐만 아니라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여러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케이준 눈을감자의 포장지 전면입니다. 감자 캐릭터가 정말 귀엽네요 ㅎㅎ



용량은 56g 이며 칼로리는 287kcal 입니다. (봉지 뒷면에 적혀있는 156kcal은 30g 당 칼로리입니다.) 그 외 영양정보로는 나트륨은 410mg,  탄수화물 35g, 당류 2g, 지방 15g, 포화지방 8g, 단백질 3g이 들어가 있습니다. 



원재료는 위와 같습니다. 냉동감자가 74.7% 들어있습니다.



포장을 개봉해보겠습니다. 포장을 개봉하고 든 생각이 바로 '양이 작다..' 였습니다. 

눈을 감자는 항상 먹을때마다 양이 왜이렇게 적은지.. 좀더 많은 양의 버전으로도 출시해줬으면 좋겠네요. 



봉지 안의 내용물을 접시에 전부 담아봤습니다.



큰 접시에 담아서 그런지 더 양이 초라해보이네요.. 하지만 비주얼 만큼은 정말 괜찮습니다. 감자 과자인데 마치 진짜 감자튀김을 보는 듯 한 비주얼이죠? 



케이준 시즈닝이 잔뜩 뿌려져 있으면서 바삭바삭한 느낌의 과지입니다. 맛은 정말 훌륭하구요. 바삭함도 합격이었습니다.



한입 베어물어보면 안쪽엔 이렇게 비어 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꽉 찬 느낌이 아니라서 꽉 찬 식감의 과자를 좋아하신다면 눈을감자는 조금 맞지 않을수도 있겠네요. 확실히 패스트푸드점에서 즐기는 감자튀김하고는 느낌이 다릅니다. 과자의 느낌이에요. 


평소에 즐기던 눈을감자는 짭짤한 맛과 바삭함이 전부였는데 이번 케이준 눈을감자는 확실히 케이준 시즈닝이 잔뜩 뿌려져 있어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만약 눈을감자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케이준 눈을감자도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