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티코 아이스크림] 롯데 아이스크림 '티코' 밀크초코

2020. 9. 7. 00:00
  • -

 

[티코 아이스크림] 롯데 아이스크림 '티코' 밀크초코

 

 

어렸을 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아이스크림인 티코가 요즘도 판매중이더라구요. 얼마 전 유튜브를 보는데 어떤 유튜버가 너무 맛있게 먹길래 저도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티코는 밀크초코와 다크초코 두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밀크초코로 구매했습니다. 

 

 

티코의 포장 전면입니다. 박스로 포장되어 있구요 안에 15개입으로 개별포장 되어 있습니다.

 

 

이건 옛날에 티코 아이스크림의 포장인데요. 지금과 많이 다른 모습이죠 ㅎㅎ

 

 

영양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총 내용량은 510ml 이며 34ml 짜리로 15개가 들어있습니다. 한개당 75칼로리 입니다.

 

 

 

포장이 꽉차있네요. 뭔가 기분이 좋습니다. 과대포장이 심한 과자나 아이스크림은 진짜 텅텅 비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티코는 그래도 좀 꽉차있는 느낌이네요 :)

 

 

포장된 제품을 꺼내보니 한쪽면에 이렇게 하나씩 귀여운 멘트가 적혀있더라구요. 친구사이다!, 와우 멋진데? 화내지마 이런 멘트가 써져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다른 한쪽면은 티코 로고가 있습니다. 

 

 

개별포장된 티코를 개봉해보았습니다. 이렇게 밀크초콜릿으로 코팅된 자그마한 아이스크림인데요. 

 

 

한 입 베어물면 안쪽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얇은 초콜릿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의 조합이 정말 최고입니다. 게다가 개별 포장 되어 있어서 한입에 쏙 들어가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정말 좋구요. 맛은 어렸을 때 먹었던 맛 그대로 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앙증맞은 미니사이즈의 제품은 앉은자리에서 여러개 계속 까먹게 된다는 점이 문제인데요.. 아마 한개만 먹는 분들은 분명 없을거에요.. ㅎㅎ 너무 맛있습니다 :D  

 

다음에는 다크초코맛도 한번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