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빼빼로 크런키] 바삭바삭 신상 빼빼로 과자, 빼빼로 크런키

2020. 7. 26. 00:00
  • -

 

[빼빼로 크런키] 바삭바삭 신상 빼빼로 과자, 빼빼로 크런키

 

 

편의점에서 우연히 신상 빼빼로를 발견하여 구매해봤습니다. 이번에 제가 먹어 본 과자는 롯데제과에서 나온 빼빼로 크런키 입니다. 개인적으로 빼빼로 시리즈 중에서는 아몬드 빼빼로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초콜릿 중에서는 바삭바삭한 크런키를 제일 좋아합니다. 과연 최애 뺴빼로인 아몬드 빼빼로보다 맛있을지, 또 크런키 이름이 달린만큼 얼마나 크런키 맛이 많이 나는지 궁금증을 품으며 편의점에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빼빼로 크런키의 포장입니다. 마치 크런키 초콜릿의 포장이 연상되는 디자인인데요. 대략적인 과자 디자인도 나와 있습니다. 겉에 크런키 초콜릿이 송송 박혀있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영양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총 내용량은 39g 이며, 칼로리는 215Kcal 입니다. 

 

 

박스포장을 뜯으면 비닐 포장이 나옵니다.

 

 

크런키 빼빼로를 하나 꺼내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봉지 안을 보니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겉모습이 크런키와 정말 유사합니다. 저의 최애 빼빼로는 아몬드 빼뺴로였는데, 이제는 크런키 빼빼로로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먹어보니 크런키의 맛이 많이 느껴졌구요. 바삭함은 크런키 초콜릿보다 더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아무래도 과자부분이 있어서 그런 듯 한데요. 빼빼로스틱과 달콤한 초콜릿이 잘 어울리면서, 달콤함과 바삭함의 조화가 정말 좋습니다. 

 

가격의 경우 1,500원 인데요. 양이 조금 적다는 점은 아쉽네요. 몇개 먹으면 금방 동나게 됩니다. 크런키 빼빼로 어찌보면 예상가능한 맛이었지만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놀랐네요. 앞으로 편의점에서 발견하면 종종 사먹어야겠습니다 :D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