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크런키 카쿠볼] 크런키 신상 카쿠볼 (카카오쿠키볼)

2020. 5. 7. 00:00
  • -
[크런키 카쿠볼] 크런키 신상 카쿠볼 (카카오쿠키볼)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신상 과자 카카오쿠키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집 근처 이마트24에서 발견하자마자 바로 집어왔는데요. 신제품이라 바로 눈에 띄더라구요. 평소에 초콜릿이나 쿠키과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맛이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되었습니다.

 

이런 모양의 과자가 계속 출시되는건 몰티져스의 인기 덕분이 아닌가 싶은데요. 몰티져스가 국내에서 한때 엄청 유명해져서 많이 판매되었고 이후 허쉬에서는 후퍼스라는 비슷한 모양의 제품이 출시되기도 했습니다. 카쿠볼또한 비슷한 맛일지 궁금해지는데요.

 

카쿠볼은 롯데제과에서 나온 제품으로 이마트24 뿐만 아니라 CU, GS25 등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카쿠볼은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용량은 58 g, 열량은 305Kcal, 과자44%, 코코아매스2%가 함유되어 있네요.

 

가격은 한봉에 1,500원 입니다. 이마트24에서는 5월 행사로 2+1 행사를 진행합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30mg, 탄수화물 33g, 당류 21g, 지방 1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5g 입니다. 

 

 

카쿠볼이 들어있는 봉지를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봉지안에 과자가 가득 차있지는 않네요. 양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 알의 크기는 몰티져스보다 조금 더 큽니다. 몰티져스는 완전 동글동글한 모양이라면 카쿠볼의 경우 약간 둥글넙적한 느낌입니다.  과연 맛은 어떨까요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입 베어 문 모습입니다.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밀크초콜릿과 부드러운 쿠키가 조화를 이루는 맛인데요. ABC초코쿠키 과자와도 비슷한 맛이 났습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 것 처럼 부드러운 맛이더라구요. 몰티져스와는 느낌이 전혀 달랐습니다. 

 

모양은 몰티져스랑 비슷하지만 맛은 ABC 초코쿠키 같았네요. 

 

 

달달하기 때문에 평소에 당 충전이 필요하신 분들께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식감이 괜찮아서 저는 종종 사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저처럼 달달한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구요. 다크초콜릿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너무 달아서 별로일 수도 있겠네요.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듯한 맛입니다. 

 

아이스크림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고 요거트나 생크림하고 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초콜릿이다보니 칼로리가 높아서 조금씩 먹어야겠네요.. ㅎㅎ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