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CU 편의점 샌드위치] CU '이젠 이건가요? 대만식 연유샌드위치'

2020. 4. 9. 00:00
  • -

[CU 편의점 샌드위치] CU '이젠 이건가요? 대만식 연유샌드위치'



대만식 연유 샌드위치를 제가 처음 접한 브랜드는 홍루이젠인데요. 홍루이젠이 인기가 많아서인지 여러 곳에서 대만식 연유샌드위치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CU에 간식거리를 사러 가니 홍루이젠과 비슷한 비주얼의 대만식 연유샌드위치가 있어서 호기심에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홍루이젠은 정말 맛있는데 과연 CU의 이젠 이건가요? 대만식 연유샌드위치도 맛있을까요 :)




대만식 연유샌드위치는 이렇게 비닐에 포장되어 있구요. 가격은 2,000원 입니다.



중량은 135g, 칼로리는 397Kcal 이네요. 재료는 빵, 치즈 ,햄, 계란, 연유크림이 끝입니다.



포장을 뜯어봤습니다. 재료가 간단해서 그렇겠지만, 비주얼만큼은 홍루이젠과 정말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한입 베어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CU 대만식 연유샌드위치의 경우 홍루이젠보다 짭쪼름한 맛과 연유 크림 맛이 더 강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처음에는 연유크림맛이 느껴지고 나중에 햄과 치즈의 맛이 어우러지면서 맛을 내더라구요. 가격도 2천원이라 편의점 샌드위치 치고 가성비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치즈와 연유가 중간쪽에만 몰려서 있는게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빵도 적당히 촉촉하면서, 전체적인 맛은 만족스러웠습니다.


홍루이젠을 능가하는 맛은 아니지만 만약 대만식 샌드위치가 먹고싶을 때 홍루이젠을 구매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가까운 CU편의점에서 손쉽게 사먹으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