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쿠크다스 케이크] 크라운제과 쿠크다스 케이크 후기

2020. 7. 15. 00:00
  • -

 

[쿠크다스 케이크] 크라운제과 쿠크다스 케이크 후기 
 

 

 

 

크라운제과에서 새롭게 출시한 쿠크다스 케이크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저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2,000원 입니다 . 대형마트나 근처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편의점에서는 70g짜리 작은 상자를 판매하지만 대형마트에서는 144g짜리 큰 상자를 판매하기도 합니다. 

 

 

쿠크다스 케이크의 포장 전면입니다. 입안가득 사르르 라는 메시지가 적혀있듯이 뭔가 부드러울 것 같은 느낌이 가득합니다. 

 

 

포장 뒷면을 보니 쿠크다스 케이크의 특징이 잘 나타나있습니다. 가볍고 부드러운 프랑슷기 케이크이며 향긋한 바닐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D 

 

 

내용량은 70g 이며 크라운제과에서 만든 과자입니다.

 

 

열량(칼로리)는 358 kcal 입니다. 박스 안에는 개별포장으로 5개가 들어있구요 칼로리가 꽤 높은 편입니다.

 

 

 

안에는 이렇게 5개가 포장 되어있구요. 맛있는 온도는 25도 이하에서 보관하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차갑게 먹어도 맛잇을 것 같아요. 

 

 

그럼 쿠크다스 케이크를 한번 개봉해보겠습니다.

 

 

귀여운 크기의 빵이 나왔습니다. 모양은 쿠크다스의 모양이지만 쿠크다스처럼 심각하게 잘 부숴져서 부스러기가 되어 버리지는 않았습니다. 쿠크다스가 얼마나 잘 부러지면 쿠크다스 멘탈이라는 말도 생겼을까요.. ㅎㅎ 쿠크다스 케이크의 경우는 딱딱하기보다 폭신합니다. 

 

 

안에는 이렇게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겉은 폭신하면서도 바삭하며 안에 빵은 정말 부드럽습니다. 약간 베이키라는 과자와 비슷한 느낌이 나기도 하는 것 같은데요. 베이키보다는 덜 꾸덕하고 훨씬 폭신합니다. 쿠크다스 케이크는 크림도 적당히 달달한 맛이 나더라구요. 그런데 맛 자체는 사실 쿠크다스가 생각나는 맛이 아닌것 같은데요. 모양은 쿠크다스 모양이지만 맛은 완전히 다른 과자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달달한 크림과 폭신한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정말 만족스럽게 드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드럽고 사르르 녹으면서 달달한 쿠크다스 케이크, 다음번에 편의점에서 보인다면 재구매해서 먹어야겠습니다 :D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