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GS25 부자될라면] GS25 부자될라면 파불닭볶음면

2020. 9. 30. 00:00
  • -

[GS25 부자될라면] GS25 부자될라면 파불닭볶음면



GS25에서 신상 라면이 나와서 이렇게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라면 이름은 '부자될라면' 인데요. 국물이 있는 라면이 아닌 비빔형태의 라면으로 파불닭볶음면 이라고 하더라구요. 이 제품은 BC카드와 GS25가 제휴해서 만든 PB제품으로 보이는데요. 가격은 1,600원 입니다. 



GS25와 BC카드가 제휴한 만큼 페이북 서비스를 엄청 커다랗게 광고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페이북 서비스의 경우 할인혜택도 괜찮고 편리해서 종종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리 방법입니다. 끓는 물을 넣고 4분뒤에 버린 후 모든 스프를 다 넣으면 조리가 완료됩니다. 엄청 간단하죠 :)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는 아니기 때문에 전자레인지에 조리하시면 안됩니다.



부자될라면의 용량은 118g, 칼로리는 490 kcal 입니다.



영양정보 입니다. 나트륨은 910mg, 당류 9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탄수화물 78g, 지방 16g, 포화지방 6g, 단백질 9g이 들어 있습니다.


이제 부자될라면을 오픈해보겠습니다.



안에는 첫번째로 파건더기스프가 들어있구요.



유성스프도 들어있구요.



액체스프까지 총 세 종류의 스프가 들어 있었습니다. 스프를 밖으로 꺼내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4분간 기다려줬습니다. 



면익 다 익어서 뜨거운물을 버리고 이제 스프를 전부 넣어보겠습니다. 



파건더기, 액체스프, 유성스프를 다 넣었습니다. 이제 마구마구 비벼주면 됩니다.



조리가 완료된 GS25 부자될라면의 모습입니다.



파불닭볶음면 이라는 이름 답게 살짝 매콤함이 느껴집니다. 오리지널 불닭볶음면 보다는 많이 맵지 않으며 살짝 양념치킨 소스의 맛이 가미된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파건더기의 경우 파 향이 많이 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은근 많이 들어있었구요. 면발은 그냥 일반적인 두께였습니다. 단순히 매운맛만 나는게 아니라 양념치킨 소스맛, 라볶이맛 등이 생각나는 신기한 맛이었네요. 


매운걸 잘 못먹는 분들께서도 이 제품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름만 보고 삼양 불닭볶음면의 매운 맛을 기대하신다면 절대 안됩니다! 새로운 맛의 라면을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