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롯데 신상과자 꼬깔콘 스테이크 화이타맛

2020. 12. 25. 00:00
  • -
롯데 신상과자 꼬깔콘 스테이크 화이타맛
 

 

꼬깔콘 스테이크 화이타맛

가격 : 1,500원

구입처 : CU

 


 

평소에 즐겨먹는 과자 중 하나인 꼬깔콘, 저는 주로 꼬깔콘 고소한맛을 많이 사먹는데요. 편의점에 가보니 스테이크 화이타맛이 새로나왔더라구요. 꼬깔콘 스테이크 화이타맛은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와 콜라보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1,500원으로 다른 맛의 꼬깔콘과 가격은 동일하구요. 뭔가 색상도 그렇고 눈에 확 띄는게 신상과자라고 하니 안먹어볼수 없어서 이렇게 바로 사오게 되었습니다. 

 

 

꼬깔콘 스테이크 화이타맛의 포장입니다. 전체적으로 멕시칸 느낌이 나는 연두색이 사용되었구요. 먹음직스러운 스테이크와 꼬깔콘 사진이 함께 그려져있네요. 

 

 

총 내용량은 72g, 칼로리는 405kcal 입니다. 옥수수 58%, 스테이크화이타맛씨즈닝 6.5%가 함유되어 있네요. 

 

 

화이타란 소고기나 닭고기를 구운 채소와 함께 또띠야에 싸먹는 요리라고 하네요. 무슨 맛일지 더욱 궁금해졌습니다. 스테이크 화이타맛이라.. 평소에 먹어보지 않은 낯선 느낌이라 맛이 예상이 안되더라구요.

 

 

영양정보로는 나트륨 650mg, 탄수화물 41mg, 당류 5g, 지방 25g, 트랜스지방 0.5g 미만,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8mg이 들어있습니다. 

 

 

포장을 뜯어봤습니다. 생각보다 처음 본 비주얼의 느낌은 기존 꼬깔콘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스테이크 화이타맛이라는 새로운 제품이라서 뭔가 시즈닝이 덕지덕지 많이 묻어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약간의 시즈닝이 묻어있는데 여기서 뭔가 맛있는 향이 확 풍겨납니다. 먹어보니 최대한 비슷한 맛을 생각해보자면, 상큼한 샤워크림 소스에 불고기맛이 섞인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확실히 기존에 있던 다른 라인들에선 느낄 수 없는 새로운 맛이었네요. 스모키한 향이 첨가되어 있어서 확실히 더 맛있었습니다. 

 

 

꼬깔콘 과자를 먹는데 멕시코 음식을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 새로운 맛이라서 좋았습니다. 이때까지 먹었던 꼬깔콘 시리즈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꼬깔콘은 고소한 맛이 최애였는데.. 이제 이걸로 바뀔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맥주를 한잔 먹을때도 이 과자와 함께하면 너무나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만약 편의점에서 이 과자를 발견하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