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컵라면 후기

2020. 12. 26. 00:00
  • -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컵라면 후기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가격 : 1,600원

구입처 : CU

 


 

오늘은 편의점에서 올해 출시된 신상라면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컵라면을 먹어봤습니다. 편의점에서 구매 시 1,600원에 구매하실수 있구요. 마트에서 구매하게 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두부와 김치 모두 너무 좋아하고 즐겨 먹기도 하는데요. 라면에 두부김치가 들어갔다니 과연 어떤 맛일지 너무너무 궁금해서 사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큰사발면의 포장입니다. 블랙과 골드 컬러의 조화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뭔가 고급스러운 라면의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면의 경우 전자레인지 조리방식과 끓는물 조리방식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조리하시면 됩니다.  

 

 

중량은 94g, 칼로리는 400kcal 입니다. 스프류중 건조김치 19.2%, 건조두부가 7.5% 함유되어 있네요. 요즘 500kcal가 넘는 라면이 되게 많은데 라면 치고는 그나마 조금 덜 부담스러운 칼로리가 아닌가 싶네요. 

 

 

전자레인지 조리시에는 뚜껑을 제거하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넣고 1000W 기준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리면 완성됩니다(700W 전자레인지의 경우 2분 40초간 조리). 끓는물 조리시에는 뚜껑을 닫은 후 4분간 기다리면 됩니다. 

 

 

영양정보는 이렇습니다. 나트륨 1,710mg, 탄수화물 64g, 당류 7g, 지방 1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7g, 칼슘 114mg 이 들어있네요. 

 

 

뚜껑을 열어봤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것이기 때문에 과감하게 뚜껑을 뜯어줬습니다. 안에는 분말스프가 가장 먼저 보였습니다. 

 

 

그 밑에는 면이 들어있습니다. 면과 함께 각종 후레이크가 용기에 들어 있습니다. 

 

 

분말스프를 다 넣어주고 뜨거운 물을 표시선에 맞게 넣어준 뒤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겠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난 2분간 직후의 모습입니다. 잘 섞어주도록 하겠습니다. 

 

 

완성된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의 모습입니다. 두부 김치 후레이크가 보이는게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두부를 건져서 먹어봤습니다. 정말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을 정도로 부드러웠구요. 정말 두부맛이 잘 나서 신기했습니다. 

 

 

면발도 쫄깃해서 맛있더라구요~ 면도 맛있었지만 먹다보니 무엇보다 국물맛이 최고였습니다. 평소에 저는 라면에 김치를 넣어 먹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GS25에서 판매하는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을 많이 사먹기도 합니다.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은 추가로 무언가 넣지 않고 단순히 라면을 끓여 먹어도 뭔가 김치찌개를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는데, 이번에 먹은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면도 김치찌개를 먹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무래도 김치 후레이크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정리하자면 신라면 두부김치 컵라면은 끓는 물을 붓기만 하면 간편하게 김치찌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국물도 굉장히 진하고 후레이크(김치&두부)도 듬뿍 들어있어서 해장으로도 좋을 것 같고, 든든한 한끼식사로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김치찌개 라면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오모리 김치찌개면을 대체할만한 라면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앞으로도 종종 사먹게 될 것 같습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라면이 이제는 어느정도 퀄리티도 높아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컵라면은 한끼를 먹어도 제대로 먹은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맛이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 여러개 사서 집에 쟁여놔야겠어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