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비요뜨 신제품 초코크리스피 리뷰

2021. 2. 2. 00:00
  • -
비요뜨 신제품 초코크리스피 리뷰
 

 

비요뜨 초코크리스피

가격 : 1,400원

구입처 : CU

 


 

오늘은 비요뜨 신제품 초코크리스피를 먹어봤습니다. 저는 얼마 전 다른 회사에서 만든 요거밀이라는 제품이나 또떠불과 같은 신상 요거트는 먹이 봤는데요. 꺾어먹는 토핑 요구르트 시장을 개척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서울우유사의 비요뜨 신제품이 최근 출시되어서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비요뜨 초코팝(왼쪽), 비요뜨 초코크리스피(오른쪽)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은 비요뜨 초코팝과 초코크리스피 2종인데요. 저는 이 중에서 초코크리스피만 우선 구매해봤습니다. 초코팝도 제가 갔던 편의점에 있었다면 사왔을 텐데 아쉽게도 없더라구요. 다음번에 방문했을 때 만약 있다면 구매해봐야겠습니다. 

 

 

2020/12/18 - [리뷰/편의점리뷰] - 덴마크 요거밀 카카오 그래놀라

 

덴마크 요거밀 카카오 그래놀라

덴마크 요거밀 카카오 그래놀라 요거밀 카카오 그래놀라 가격 : 1,500원 칼로리 : 220 kcal  구입처 : CU 오늘은 덴마크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상 요거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요거밀 카카

blime.tistory.com

2020/08/28 - [리뷰/편의점리뷰] - [편의점 신상 요거트] 편의점 신상 요거트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편의점 신상 요거트] 편의점 신상 요거트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편의점 신상 요거트] 편의점 신상 요거트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오랜만에 편의점 신상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떠먹는 요거트인데요. 편의

blime.tistory.com

 

[▲ 요거트 다른 제품 글 보기] 

 

 

비요뜨 초코크리스피의 포장은 기존 오리지널 비요뜨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약간 연한 초코색상의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비요뜨 초코크리스피의 총 내용량은 142g, 칼로리는 215kcal 입니다. 

 

 

영양정보 입니다. 나트륨 90mg, 탄수화물 26g, 당류 19g, 지방 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9g, 콜레스테롤 17mg, 단백질 7g, 칼슘 183mg 가 들어있네요. 

 

 

모서리 부분을 지긋이 잡고 뜯으면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이 열립니다. 

 

 

한쪽에는 토핑이, 다른 한쪽에는 플레인 요거트가 있습니다. 

 

 

비요뜨 초코크리스피의 토핑입니다. 콘플레이크에 화이트, 밀크, 다크 3가지 종류의 초코 코팅을 더해서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고 하는데요. 다크초콜릿의 경우 50퍼센트 이상이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에도 좋습니다.  

 

 

꺾어서 토핑을 요거트로 넣어줬습니다. 토핑이 굉장히 바삭해보이죠. 

 

 

그리고 슥슥 섞어주면 됩니다. 

 

 

한입 먹어봤습니다. 오..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기존 오리지널 비요뜨 초코링에 밀리지 않는 달달한 초코맛이 느껴짐과 동시에 바삭한 식감이 추가되니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 못지 않게 맛있었습니다.

 

이번 비요뜨 신제품 2종이 나오기 전에도 크런치볼, 쿠키앤크림, 후르트링, 오!그래놀라 등의 라인업이 존재했는데 사실 저는 그 제품들은 그렇게 만족스럽지 못해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하지만 이번에 나온 비요뜨 초코크리스피는 자주 사먹게 될 것 같네요. 바삭한 식감에 풍부한 토핑 덕분에 간편한 한끼 대용으로도 손색없을 것 같습니다. 😊

 

앞으로 초코링만 사먹지 말고 이 제품도 자주 사먹어야겠습니다. 초코크리스피를 만족스럽게 먹어서 초코팝의 맛이 더욱 궁금해지네요. 비요뜨 초코팝은 조만간 구매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