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맛집 찜닭대장 1인 안동찜닭 도시락

2022. 5. 28. 00:00
  • -

 

 

찜닭대장

울산광역시 남구 무거동 299-10 남운프라자 B1-3호

010-3613-7400

11:00 - 00:00

수요일 휴무

 


 

오늘은 오랜만에 배달음식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울산 무거동에 위치하고 찜닭대장이라는 곳입니다. 요즘 배달로 음식을 주문하면 최소금액도 높고 1인분 배달을 잘 안해주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1인메뉴도 배달이 되더라고요 😊 그래서 1인 안동찜닭 도시락 메뉴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

 

 

배달은 예정시간보다 빨리 도착했구요. 새는곳없이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더라고요. 

 

 

기본 구성은 도시락, 콜라, 치킨무입니다. 

 

콜라

 

기본제공 콜라는 펩시콜라네요.

 

치킨무
1인 안동찜닭 도시락(9.5)

 

도시락을 개봉하고 본격적으로 구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반찬으로는 마늘장아찌와 무말랭이가 들어있는데요. 심플하지만 맛있는 반찬이었습니다.

 

 

도시락이기 때문에 밥은 기본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는데요. 살짝 눌은 밥도 들어 있었지만 꽤나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찜닭

 

찜닭은 이렇게 한곳에 들어있구요. 닭 뿐만 아니라 당면, 야채, 떡과 같이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납작당면

 

당면부터 바로 먹어봤습니다. 일단 이곳의 찜닭양념은 짠맛이 강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달달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달달한 양념을 좋아해서 입맛에 꽤나 잘 맞았습니다. 

 

 

떡도 2~3개정도 들어있었는데, 정말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찜닭

 

닭은 순살로 되어있는데요. 다리살이라 그런지 퍽퍽한 느낌은 전혀 없고 부드러움만 있더라고요.

 

오늘 이렇게 찜닭대장이라는 곳에서 1인 안동찜닭을 시켜서 먹어봤는데요. 아무래도 1인 찜닭이기 때문에 확실히 양이 많은건 아니었지만 한 끼 식사 하기엔 부족함이 없어서 앞으로도 종종 찜닭이 생각날 때 시켜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거동에서 혼자서 시켜먹을만한 괜찮은 집이 없을까 찾고 계신다면 찜닭대장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