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맛집 프레드피자 4가지 맛 나의 PICK 피자

2022. 5. 2. 00:00
  • -

 

 

프레드피자 무거점

052-222-9282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145번길 1

매일 10:30 - 새벽 01:50

Last order 01:20

 


 

오늘은 배달음식이 땡겨서 울산 무거동에 새롭게 오픈한 '프레드 피자' 에서 피자를 주문해봤습니다. 프레드피자 본점은 부산쪽에 있는데요.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피자집으로 유명하기도 하고, 인플루언서 유혜주님 인스타에서도 자주 볼 수 있었던 그런 곳이라 근처에 오픈했다는 사실을 알자마자 바로 이렇게 주문해봤습니다 😆

 

프레쉬하니까 프레드피자

 

배달은 프레드피자 전용 봉투에 담겨서 금방 도착했습니다.

 

 

쨍한 새빨간색의 포장박스가 꽤나 인상적이었는데요. 피자 본품 외에도 리뷰이벤트로 받은 스파게티가 함께 도착했구요, 피자 주문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소스 꾸러미도 함께 왔습니다.

 

스파게티 박스
피자박스

 

라지 사이즈 피자라 그런지 박스 크기도 꽤나 크더라고요. 

 

소스꾸러미

 

투명 지퍼백에 여러가지 소스들이 담겨있는 모습입니다. 

 

 

지퍼백에 들어있는 소스는 위와 같은 구성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슬라이스 피클

 

피자를 먹을 때면 절대 빠질 수 없는 피클도 들어있구요. 

 

요거트소스

 

보통 다른 피자집은 갈릭소스를 주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독특하게 요거트 소스를 제공해주시더라고요. 

 

핫소스, 파마산 치즈가루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가루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피자에 뿌려서 먹을 수 있습니다.

 

 

기본 구성품들을 어느정도 살펴봤으니 이제 메인인 스파게티와 피자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자를 살펴보기 전에 우선 스파게티부터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스파게티가 들어있는 박스를 여니 이렇게 쉬림플렉스 신메뉴 홍보물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진처럼 새우가 듬뿍 올라가 있는 메뉴라면 정말 매력이 엄청 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쉬림플렉스 피자도 한번 시켜먹어봐야겠는걸요 😊

 

오븐 스파게티

 

리뷰 이벤트로 받은 오븐 스파게티에는 치즈가 듬뿍듬뿍 들어있었구요. 깨알같이 귀여운 스마일 토핑까지 센스 만점이었습니다 👍

 

 

스파게티부터 가볍게 한 입 먹어봤는데, 맛이 꽤나 괜찮더라고요. 소스도 넉넉하고 다른 피자집의 스파게티와 비교해도 충분히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리뷰이벤트로 제공되는 스파게티라고 해서 절대로 대충 주는 것이 아니라 정성을 다해 만들어주셨다는게 느껴졌네요.

 

나의 PICK 피자_L size (23.9)

 

이제 본격적으로 피자를 살펴볼까요. 제가 주문한 피자는 나의 PICK 피자로 4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메뉴인데요. 사이즈는 기본이 라지 사이즈라 그대로 주문했구요. 맛은 킬바사 소세지 피자, 갈릭 스테이크 피자, 갈릭 쉬림프 피자, 하와이안 피자로 선택했습니다.

 

 

프레드피자는 이렇게 센스있게 일회용 앞접시를 제공해주는데요. 아무래도 피자를 먹으면 앞접시가 필요한 경우가 많잖아요? 저도 항상 피자를 먹을때면 앞접시에 덜어서 먹는데 이렇게 기본으로 제공해주시니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그럼 이제 피자를 한 조각씩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킬바사소세지 피자

 

우선 킬바사소세지 피자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킬바사 소세지 반쪽이 피자 한 조각에 올라가 있어서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바삭하면서 짭쪼름한 토핑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킬바사 소세지와 함께 한 입 먹을때마다 입안에 맛있음이 가득해지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프레드피자에서 인상 깊었던 맛 1순위인 것 같네요.

 

하와이안 피자

 

다음으로 하와이안 피자입니다. 하와이안 피자는 파인애플이 올라가 있는 피자라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저는 꽤나 선호하는 편입니다. 달콤하면서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였네요.

 

갈릭스테이크 피자

 

다음으로 갈릭 스테이크 피자입니다. 짭쪼름한 양념과 갈릭 스테이크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피자였는데요. 평소에 불고기피자 같이 고기가 듬뿍듬뿍 올라간 피자를 좋아하신다면 이 갈릭 스테이크 피자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매운맛도 없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정말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쯤 되어 잠시 잊고 있던 요거트 소스에도 한번 찍어먹어봤는데요. 이렇게 피자를 찍어서 먹어도 괜찮았고 빵 끝부분을 찍어서 먹어도 괜찮더라고요. 요거트의 새콤한 맛이 강하지 않고 달달한 느낌이 좀 더 강해서 짭짤한 피자를 찍어 먹었을 때 조화가 생각보다 좋았는데요. 평소에 즐겨먹는 갈릭소스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갈릭쉬림프 피자

 

다음으로 갈릭 쉬림프 피자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피자 위에 새우가 올라가 있는데요. 한 조각 당 새우가 2마리씩 올라가 있더라고요. 토핑으로 브로콜리와 같은 야채와 페퍼로니도 올라가 있으니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오늘 이렇게 무거동에 새롭게 오픈한 피자집 프레드피자에서 4가지 맛의 피자를 즐겨봤는데요. 저온숙성 흑미도우를 사용해서 도우가 쫄깃하고 적당히 얇아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웠구요. 피자 크기도 크고 다양한 맛을 선택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확실히 다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보다 저렴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프리미엄 피자라고 광고를 하고 있던데 괜히 하는 말이 아니었던 것 같네요. 저는 앞으로도 피자가 생각날 때면 여기서 종종 주문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무거동에서 괜찮은 피자 배달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프레드피자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