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성수 서울숲 커피와 도넛이 맛있는 카페 하프 커피 (halff coffee)

2022. 6. 11. 00:00
  • -

 

 

하프커피 성수점

070-7704-4877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2

11:00 - 22:00

Last order 21:00

 



오늘은 서울 성수에 위치하고 있는 하프커피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평소에는 울산 위주로 포스팅 하던 제가 서울에 볼일이 있어서 잠시 이렇게 들르게 됐는데, 잠시 머물렀다갈 괜찮은 카페를 찾다보니 이곳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하프커피 성수점은 2호선 뚝섬역 8번 출구와 가까이 있고 성수동에 있는 대부분의 카페들이 그렇듯이 주차 공간이 따로 존재하지 않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하프커피 성수 입구

 

성수동 하프커피는 보시다시피 입구쪽에 halff underbar 라고 적혀있는데요. 성수동 하프커피는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밤에는 와인, 맥주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 실질적인 풀 네임이 하프커피 언더바라고 하더라고요 :)

 

 

문을 열고 들어오면 계단을 타고 살짝 아래로 내려오게 됩니다. 완전히 지하는 아니고 살짝 반지하처럼 되어 있더라고요.

 

하프커피 성수 내부

 

내부는 그리 넓지 않고 아담한 편이었습니다. 창문이 되게 독특한 느낌이었는데요. 깔끔한 내부에 시원시원하게 뚫린 창문까지 있으니 전체적으로 답답하지 않고 쾌적한 느낌이었습니다.

 

 

베이커리가 있는 곳을 살펴보니 스콘, 파운드케이크, 쿠키 같은 베이커리와 다양한 종류의 도넛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구요. 

 

 

캔에 담긴 커피와 샌드위치,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아무래도 이곳은 도넛이 맛있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하나 골라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운터

 

도넛 하나를 집은 다음, 주문을 하기 위해서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메뉴판

 

하프커피 성수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이곳의 대표 음료라고 하는 버터크림라떼와 함께 패션프루츠 티에이드를 주문했구요. 디저트로 하프커피 도넛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잠시 후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

 

패션프루츠 티에이드(7.0)

 

패션프루츠 티에이드는 비주얼이 정말 예쁜 음료였는데요. 상큼달달해서 시원하게 즐기기 정말 좋았습니다 😊

 

버터크림라떼(6.5)

 

다음으로 가장 기대되었던 버터크림라떼입니다. 라떼 위에 버터크림이 듬뿍 올라가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한 입 먹어보니 크림이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워서 굉장히 독특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특유의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이 정말 만족스러운 음료였네요. 하프커피에 방문하시는 경우 달달한 음료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괜히 시그니처 메뉴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

 

하프커피 도넛(3.3)

 

다음으로 도넛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프커피하면 역시 크림인데 하프커피 도넛에도 맛있는 크림이 잔뜩 들어있더라고요. 진한 에스프레소를 넣어 풍미를 낸 시그니처 도넛으로 향긋한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과 향이 두배라고 합니다. 바로 한 입 먹어보니 겉에 설탕이 많이 뿌려져 있어서 달달했구요. 쫄깃한 도넛 빵과 부드러운 크림까지 정말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성수에 있는 하프커피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시그니처메뉴인 버터크림라떼도 즐기고 맛있는 도넛도 즐겨서 정말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하프커피 지점이 지방에는 대구쪽에도 있는 걸로 아는데 부산에도 생기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버터크림 라떼는 정말 또 생각날 것 같습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