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맘스터치 신메뉴 야채통통치킨버거 후기

2022. 9. 27. 00:00
  • -

 

야채통통치킨버거

단품 5,900원 / 세트 8,200원

 


 

오늘은 맘스터치에서 새롭게 출시한 '야채통통치킨버거'를 먹어 본 후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원래부터 맘스터치의 강점이었던 두툼한 치킨패티에 야채튀김을 더해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 한 버거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맘스터치의 치킨 패티 뿐만 아니라 야채튀김도 너무나도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 신메뉴 조합을 보고 완전 혹해서 먹어보지 않을 수 없겠더라고요 😊 

 

 

저는 이번 신메뉴를 근처 맘스터치 매장에서 포장해왔는데요. 콜라와 감자튀김이 포함된 세트로 구매해왔습니다. 맘스터치는 일부 버거 프랜차이즈와 달리 배달과 매장 가격이 동일해서 좋은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즘 배달비가 너무 비싸다보니 가까운 거리는 자연스레 포장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구성품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다른 메뉴를 주문 할 때와 동일하게 콜라 + 감자튀김 + 버거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콜라
감자튀김

 

맘스터치의 감자튀김은 변함없이 언제나 맛있더라고요 👍 

 

버거 본품

 

이제 본격적으로 버거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버거를 보자마자 두께가 상당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두툼한 치킨패티에 또 야채 튀김까지 들어간 조합이라 당연히 두꺼울 수 밖에 없었구요. 뭔가 이 메뉴는 단품만 먹어도 배부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버거 내부

 

버거를 살짝 열어 내부를 살펴봤습니다. 맨 위에는 양파가, 그 아래에 야채튀김이 놓여져 있었구요. 치킨패티 사이에는 토마토와 야채가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고소한 마요네즈 소스도 발라져 있었고 야채튀김 끝부분을 보시면 약간 간장소스 같은게 보이는데요. 보통 튀김을 먹으면 간장에 찍어먹곤 하기 때문에 거기서 착안한게 아닐까 싶더라고요. 

 

버거 단면

 

버거가 너무 두꺼워서 그런가 반으로 잘랐더니 모양이 자꾸만 흐트러졌는데요. 어떻게든 단면을 찍어봤습니다 😂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맘스터치의 치킨패티는 바삭하면서도 촉촉해서 정말 매력적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아무래도 야채튀김은 포장해오면서 어쩔 수 없이 살짝 눅눅해지긴 했는데 그래도 약간의 바삭함이 남아있어서 나름 괜찮더라고요. 매장에서 직접 먹으면 더욱 바삭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맘스터치에서 새롭게 나온 신메뉴 야채통통치킨버거를 먹어 본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전체적으로 듬뿍 들어간 마요네즈와 야채튀김 + 치킨패티 까지 정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이라 너무나도 만족스러웠구요. 전체적으로 단짠의 조화가 잘 이뤄져서 야채튀김을 싫어하시는 분을 제외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저는 앞으로 푸짐하게 버거를 즐기고 싶을 때 한번씩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D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