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해태 생생감자칩 쯔란맛 후기

2022. 11. 19. 00:00
  • -

 

생생감자칩 쯔란맛

가격 : 3,4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오늘은 이마트24에서 구매한 생생감자칩 쯔란맛 과자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큰 봉지로만 판매하고 있어서 가격이 3,400원으로 조금 비싸긴한데요. 한정 판매하고 있는 스페셜에디션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양꼬치를 너무나도 좋아하기 때문에 쯔란맛 감자칩이 너무나도 궁금해지더라고요 :)

 

 

생생감자칩 쯔란맛은 포장부터 꽤나 독특했습니다. 뭔가 전체적으로 중국풍이 느껴지는 디자인인 듯 했습니다.

 

 

본 제품의 총 내용량은 120g 이구요, 칼로리는 675 kcal 입니다. 

 

쯔란이란?

 

과자 봉지 전면과 후면에 쯔란에 대한 설명이 간단하게 적혀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쯔란은 양꼬치집에 가면 흔히 볼 수 있는 찍어먹는 가루로, 큐민이라고도 불리는데요. 미나리과에 속하는 식물의 씨앗이라고 하네요. 양꼬치 요리와 정말 찰떡궁합이라고 하는데, 과연 감자칩과 만났을 때는 어떨지 궁금해서 얼른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영양정보

 

해태 생생감자칩 쯔란맛의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은 120g 인데요. 100g 기준으로 영양정보가 표기되어 있구요. 나트륨 660mg, 탄수화물 53g, 당류 2g, 지방 37g, 트랜스지방 0.2g, 포화지방 11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5g 이 들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쯔란맛 생생감자칩을 먹어보기 위해 봉지를 개봉하였습니다.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큰 봉지라서 감자칩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제법 많은편이었습니다.

 

 

감자에 쯔란이 묻어 있어 전체적으로 붉은끼가 도네요.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얇은 감자칩이라 바삭한 식감이 좋았구요. 생생감자칩 특유의 고소함은 그대로였으며 그 위에 매콤함과 짭쪼름함이 추가되어 질리지 않고 계속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감자칩에서 쯔란맛이 제대로 느껴질까 궁금했었는데 직접 먹어보니 진짜 양꼬치집에서 먹었을 그 가루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해태 생생감자칩 쯔란맛을 먹어봤는데요. 기존에 다양한 감자칩들이 출시되었지만 이렇게 쯔란맛으로 나온건 정말 색다른 것 같아 흥미로웠구요. 맛도 괜찮아서 앞으로도 종종 이런 제품들이 나와줬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꼬치를 찍어먹는 쯔란을 좋아하고 감자칩도 좋아하신다면 해태 생생감자칩 쯔란맛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나름 만족스럽게 먹어서 앞으로도 종종 사먹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