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이마트24 디저트 빵빵도넛 커스타드크림

2022. 9. 11. 00:00
  • -

 

빵빵도넛 커스타드크림

가격 : 2,6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오늘은 이마트24에서 최근에 새롭게 출시한 냉장 빵 제품을 한번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빵빵 도넛 커스타드크림입니다 😊 저는 근처 이마트24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2,600원 이더라고요. 요즘 편의점에서는 프리미엄 빵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유행인 것 같은데, 얼마 전 CU편의점에서 구매하여 리뷰했던 연세우유 생크림빵 같은 경우는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경험이 있거든요 그래서 빵빵도넛도 연세우유 생크림빵 못지 않게 맛있지 않을까 기대되더라고요 :) 

 

2022.07.23 - [리뷰/편의점리뷰] - CU 편의점 간식 추천 연세우유 생크림빵

 

CU 편의점 간식 추천 연세우유 생크림빵

연세우유 생크림빵 가격 : 2,600원 구입처 : CU 오늘은 요즘 굉장히 핫한 CU 편의점 디저트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을 먹어보고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 요즘 편의점 음식 퀄리티가 날로 늘

blime.tistory.com

[▲ 연세우유 생크림빵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빵빵도넛 커스타드크림

 

겉표지에 적힌 제품설명을 보니 풍미가득한 베를리너 도우에 부드러운 커스타드크림, 그리고 바닐라빈까지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제대로 도넛 느낌이 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양정보

 

빵빵도넛의 영양정보 입니다. 칼로리는 300kcal 이고, 내용량은 100g 인데요. 총 내용량당 나트륨 220mg, 탄수화물 36g, 당류 12g, 지방 14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30mg, 단백질 7g 이 들어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내용물을 살펴보기 위해서 봉지를 개봉하였습니다. 플라스틱 용기에 한번 더 제품이 감싸져 있더라고요. 포장 방식은 CU 연세우유빵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제품을 접시에 옮겨담아봤는데요. 빵빵도넛이라는 이름답게 굉장히 도톰한 모습이었습니다. 크기도 큰 것 같고 겉모습은 꽤나 괜찮아보이네요. 

 

 

안쪽을 살펴보기 위해 반을 갈라봤습니다. 

 

 

일단 저는 맛을 보기 전 반을 갈랐을 때 부터 살짝 아쉬움이 느껴졌는데요. 빵빵도넛이라는 이름과는 달리 안에 들어 있는 크림의 양이 그렇게 빵빵하지는 않은 것 같더라고요.

 

 

도넛 제품이다보니 기름기가 있어서 이렇게 손으로 잡고 먹으면 손에 기름이 잔뜩 묻습니다. 제품을 어느정도 살펴보았으니 바로 한 입 먹어봤는데요. 크림 양이 적어서 일단 밀가루맛이 많이 났구요. 안에 있는 크림도 단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커스터드 크림이라 참 아쉽더라고요. 빵이라도 부드러웠으면 좋을 것 같은데 살짝 퍽퍽했던 점 또한 아쉬웠습니다. 

 

오늘 이렇게 이마트24에서 판매하고 있는 빵빵도넛을 먹어봤는데요. 크림 양도 적고 맛도 제 입맛엔 그렇게 맛있는지 잘 모르겠어서 앞으로 자주 사먹게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요즘 편의점 제품들이 워낙 잘 나와서 웬만큼 별로이지 않고서는 혹평을 쓰기가 쉽지 않은데 이 제품은 정말 여러모로 아쉬움이 보였던 것 같네요 🥲 얼마 전 먹었던 CU 연세우유빵이 너무 맛있어서 더 비교하게 되는 것도 같지만 아무래도 둘 중에 더 맛있는 빵 하나를 고르라고 한다면 누구나 연세우유빵을 고르게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