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CU 편의점 간식 추천 연세우유 생크림빵

2022. 7. 23. 00:00
  • -

 

연세우유 생크림빵

가격 : 2,600원

구입처 : CU

 


 

오늘은 요즘 굉장히 핫한 CU 편의점 디저트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을 먹어보고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 요즘 편의점 음식 퀄리티가 날로 늘어가고 있는데요. 얼마 전 제가 먹고 소개해드렸던 이마트24 근대골목 크림단팥빵도 그렇고 오늘 소개해드릴 연세우유 생크림빵도 그렇고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디저트지만 맛이나 퀄리티가 꽤나 훌륭한 제품입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오프라인 전용제품으로 오직 CU 편의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워낙 맛있어서 그런지 연세우유 생크림빵인데도 불구하고 고대생도 몰래 먹는다는 말도 있더라고요 🤣

 

2022.06.17 - [리뷰/편의점리뷰] - 이마트24 신상 간식 근대골목 크림단팥빵

 

이마트24 신상 간식 근대골목 크림단팥빵

근대골목 크림단팥빵 가격 : 3,3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최근 이마트24에서 프리미엄 빵 상품군을 확대하기 위해서 대구 근대골목 단팥빵 4종(단팥빵, 크림단팥빵, 소보루단팥빵, 콩떡콩떡)을 출시

blime.tistory.com

[▲ 이마트24 근대골목 크림단팥빵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인기가 정말 실감이 되는게, 제품 구하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근처 CU 편의점을 돌아다니면서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제품 하나 남은걸 겨우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해당 제품은 여러가지 맛으로 출시되어서 우유맛과 단팥맛의 경우 가격이 2,600원에 판매중이고, 초코맛은 2,700원 메론맛은 2,900원에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의 총 내용량은 130g이구요. 칼로리는 402kcal 입니다. 

 

영양정보

 

먹기 전에 영양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내용량 130g당 나트륨 200mg, 탄수화물 36g, 당류 11g, 지방 26g, 트랜스지방 0.4g, 포화지방 12g, 콜레스테롤 65mg, 단백질 6g이 들어있습니다.

 

 

비닐 포장을 뜯어보니 안에 이렇게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플라스틱으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접시에 빵을 담아봤습니다. 편의점에 파는 제품 치고 가격대가 좀 있어서 그런지 뭔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빵들 보다는 도톰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뜬금없지만 음료 하나도 추천해드리자면, 개인적으로 요즘 CU에서 맛있게 먹고 있는 생초콜릿 라떼인데요. 진하고 달달한 초콜릿 라떼인데 은근 고급진 느낌도 있어서 당 떨어지는 느낌이 들 때마다 즐겨 마시고 있는 제품입니다. 크림빵과 함께 하면 극강의 달달함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서 함께 먹어봤습니다.

 

 

크림빵을 반으로 갈라봤습니다. 빵 사이에 새하얀 우유크림이 들어있습니다 😆

 

 

생각보다 크림이 안에 꽉꽉 차있었고, 눈으로 보기에도 빵이 꽤나 부드러워보이더라고요.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예상했던 대로 빵은 부드러웠고 속에 든 크림은 달달하니 정말 흠잡을 곳 없이 너무나도 맛있었는데요. 요즘 괜히 핫한게 아니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크림이 안에 가득 차있어서 과하게 단맛이 나며 느끼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적당히 달고 부드러워서 정말 좋더라고요. 빵도 푹신하고 크림도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 빵의 맛도 나름대로 좋았지만 확실히 이 제품은 생크림쪽에 많은 공을 들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먹어본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편의점에서 발견하면 종종 구매해서 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 만족스러운 디저트입니다. 다음번엔 기회가 된다면 초코맛이나 메론맛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