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오뚜기 신제품 콕콕콕 마요짜장볶이

2022. 7. 3. 00:00
  • -

 

마요짜장볶이

가격 : 1,5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오늘은 오뚜기에서 콕!콕!콕! 시리즈로 새롭게 출시한 마요짜장볶이를 먹어 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평소에 간편하게 식사를 하고 싶을때면 라면을 즐겨 먹는데요. 국물라면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가끔씩 매콤한 비빔라면이나 짜장라면이 땡겨서 먹기도 하거든요. 오늘따라 유독 짜장라면이 먹고싶어서 편의점에 갔더니 이렇게 오뚜기에서 마요짜장볶이라는 독특한 신제품이 나온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마침 짜장라면이 먹고 싶었기 때문에 단번에 구매해왔구요. 저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했지만 GS25나 CU등 다른 편의점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니 어디서나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가격은 1,500원입니다 😊

 

취향저격 콕!콕!콕! 마요짜장볶이

 

개인적으로 콕!콕!콕! 시리즈는 라면볶이, 스파게티같은 제품으로 자주 즐겼던 경험이 있는데, 원래 제품이 스티로폼 용기로 되어있는걸로 기억하거든요. 최근에는 이렇게 종이재질로 바뀌면서 동시에 좀 더 화려한 디자인으로 바뀐 듯 합니다.

 

 

콕!콕!콕! 마요짜장볶이의 총 내용량은 130g 이고, 칼로리는 600kcal 입니다. 진한 짜장과 고소한 마요의 환상적인 궁합을 느낄 수 있다고 적혀있는데요. 마요네즈가 들어간다니 정말 맛이 없을수가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영양정보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 130g당 나트륨 930mg, 탄수화물 83g, 당류 7g, 지방 2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g, 콜레스테롤 4mg, 단백질 11g, 칼슘 193mg 이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

 

마요짜장볶이는 물을 버리고 비벼먹는 라면인데요. 독특하게도 다 비빈 후에 전자레인지에 30초정도 더 조리하면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적혀있더라고요. 저는 오늘 전자레인지 조리까지 제대로 해서 먹어 볼 생각입니다.

 

콕!콕!콕! 마요짜장볶이 구성

 

뚜껑을 뜯고 안에 구성을 살펴보니 면과 함께 스프 2종과 마요네스가 들어있더라고요.

 

건더기스프
분말스프
오뚜기 마요네스

 

건더기 스프는 끓는물을 넣기 전에 바로 넣어주면 되구요. 분말스프와 마요네즈는 물을 따라 버린 후 넣는 후첨 스프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조리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건더기 스프를 넣은 뒤 뜨거운 물을 선에 맞게 부어줍니다. 그리고 조리법에 적힌대로 4분간 기다리며 면을 익혀줍니다.

 

 

4분이 지나면 물을 45ml(3큰술) 정도만 남겨놓고 버려줍니다. 그리고 분말스프와 오뚜기 마요네스를 전부 넣어줍니다. 

 

 

마구 비벼주고 전자레인지에 30초를 돌려주니 먹음직스러운 마요짜장볶이가 완성되었습니다 😆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아무래도 마요짜장볶이는 마요네스가 들어가기도 했고 전자레인지 조리가 더해져서 그런지 더욱 쫄깃하고 꾸덕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뭔가 짜장범벅이 더 진해진 것 같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짜장맛 자체는 진해서 정말 만족스러웠지만 마요네즈 양이 적어서 그런지 거기서 오는 감칠맛이라던가 고소함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다는 점이 살짝은 아쉽네요. 집에 마요네즈가 있다면 더 추가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이렇게 오뚜기 신제품 콕콕콕 마요짜장볶이를 먹어 본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엄청 독특한 맛은 아니었지만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짜장라면으로 추천해드릴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짜장 라면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