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해태 신상과자 빠삭한 치즈감자 감자그라탕맛

2022. 6. 21. 00:00
  • -

 

빠삭한 치즈감자

가격 : 1,5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오늘은 해태에서 출시한 신상과자 빠삭한 치즈감자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빠삭한 치즈감자는 해물맛이 나는 빠새와 치킨맛이 나는 빠닭에 이은 3번째 빠삭 시리즈 스낵인데요. 담백한 감자와 짭쪼름한 치즈의 만남은 정말 맛이 없을수가 없는 최고의 조합이죠! 빠삭한 치즈감자는 깊고 풍부한 감자그라탕 맛을 구현했다고 하는데 과연 실제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먹어보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

 

빠삭한 치즈감자

 

패키지 전면에 그라탕 사진이 있는데 치즈가 쭉 늘어진게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고요 👍

 

 

빠삭한 치즈감자의 총 내용량은 60g이고 칼로리는 325kcal 입니다.

 

 

깊고 풍부한 감자그라탕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 과자에서 그런 풍부한 맛이 과연 느껴질지 굉장히 궁금해집니다. 

 

영양정보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60g당 나트륨 420mg, 탄수화물 34g, 당류 4g, 지방 1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4g이 들어있습니다.

 

 

봉지를 뜯고 과자를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빠싹 시리즈라 그런지 기존 빠새 과자와 모양이 꽤나 비슷했는데요. 치즈향이 엄청나게 많이 나더라고요.

 

 

단면에서 약간 벌집핏자 과자 느낌의 패턴이 보였습니다.

 

 

한 입 먹어봤습니다. 진한 치즈향이 느껴지면서 짜지않고 담백하니 부담없이 먹기 정말 좋았는데요. 확실히 빠삭 시리즈 답게 기존 과자들 보다 바삭함이 더 강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신기하게도 씹으면 씹을수록 은은하게 감자그라탕 맛이 났습니다 😆 풍미가 꽤나 있어서 만족스러웠구요. 매운맛이 거의 없어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지만 맥주 안주로 특히나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개인적으로 꽤나 맛있게 먹어서 앞으로도 눈에 보이면 종종 사먹을 것 같구요. 바삭한 식감뿐만 아니라 맛도 좋기 때문에 무난하게 즐기기 괜찮은 과자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치즈와 감자과자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