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달달하고 고소한 크라운 신상과자 오트하임 후기

2022. 7. 1. 00:00
  • -

 

오트하임

가격 : 3,3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오늘은 크라운에서 나온 신상과자 오트하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트하임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담백고소하며 부드러운 오트밀크크림이 들어있는 과자인데요. 최근 SNS에서 맛있기로 소문이 많이 나서 핫한 과자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초코하임부터 화이트하임까지 크라운의 하임시리즈는 정말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저 또한 즐겨먹는 과자인데요. 이렇게 오트밀이 들어가면 과연 그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해지더라고요 😊

 

담백고소 오트밀크크림, 오트하임

 

오트하임의 패키지 디자인 입니다. 이마트24 뿐만 아니라 다른 편의점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구요. 아직 작은 패키지로는 출시되지 않은 듯 하더라고요.

 

 

오트하임은 이렇게 박스에 개별 포장으로 9봉지가 들어있는데요. 총 내용량은 142g, 제품 전체 칼로리는 750kcal 구요. 1개당 내용량은 약 15.8g 이며, 칼로리는 83.3kcal 입니다.

 

영양정보

 

오트하임의 영양정보 입니다. 내용량 100g당 (1개 아님) 나트륨 180mg, 탄수화물 60g, 당류 34g, 지방 2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6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9g이 들어있습니다. 

 

 

박스를 오픈해보니 이렇게 오트하임이 가지런히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본격적으로 과자 봉지를 뜯어서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트하임 과자는 이전에 나온 초코하임이나 화이트하임 등 다양한 하임시리즈와 똑같은 모양새를 갖추고 있는데요. 과자봉지를 뜯었을 때 풍겨오는 고소한 향은 오트하임이 제일 강력한 듯 하더라고요.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속에 달달한 오트밀 크림이 가득 차있는 모습인데요. 평소에 흔히 즐길 수 있던 초코하임이나 화이트하임보다 고소함이 더욱 극대화되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과자가 너무 달달하기만 하면 쉽게 물리곤 하는데 오트하임은 담백함과 고소함은 극대화되고 느끼함은 즐어들어서 정말 괜찮았습니다.

 

오늘 이렇게 크라운 신상 과자 오트하임을 즐겨봤는데 꽤나 만족스럽네요. 앞으로도 편의점에 가서 눈에 보이면 사먹어봐야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달달하면서 고소한 과자를 선호하신다면 오트하임 꼭 드셔보세요 👍 커피 한 잔 곁들여서 먹기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