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해태 버터링 딥초코 후기

2022. 8. 8. 00:00
  • -

 

버터링 딥초코

가격 : 3,0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오늘은 해태 과자 버터링 딥초코를 먹어 본 후기를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버터링 딥초코는 지난 4월에 새롭게 출시한 신상과자구요. 부드러운 식감이 좋아서 평소에 즐겨먹는 과자였는데, 이렇게 초코와 함께 만났다고 하니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고 정말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

 

 

버터링 딥초코의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오리지널 버터링은 연한 노랑색 배경인데, 버터링 딥초코는 좀 더 진한 노란색과 함께 초코색을 사용한 모습을 볼 수 있네요. 뭔가 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버터링 딥초코의 총 내용량은 103g이고 칼로리는 535kcal 입니다. 코코아분말 1.64%, 코코아매스 0.52%, 가공버터 0.85%가 들어있네요.

 

 

영양정보로는 100g당 나트륨 190mg, 탄수화물 63g, 당류 28g, 지방 2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6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6g이 들어있습니다.

 

 

박스포장되어 있는 패키지를 뜯어보았습니다.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버터링 딥초코는 12개입인데요. 이렇게 하나씩 개별포장되어 있습니다.

 

 

한 봉지 뜯어서 내용물을 살펴보았습니다. 위쪽을 보면 이렇게 우리가 평소에 잘 알고 있는 버터링 비주얼을 볼 수 있는데요.

 

 

반대로 돌리면 한쪽면이 초코로 코팅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입 먹어보니 전체적인 식감은 원래 느낄 수 있었던 버터링 식감과 동일했구요. 초코가 바닥면에 있는 만큼 먹을 때 마다 초코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는게 나름 매력있더라고요. 커피나 우유와 함께해도 좋을 것 같았는데요.

 

살짝 아쉬웠던 점을 말씀드리자면 우선 초코양이 너무 적었다는 점이 있습니다. 일반 버터링에 초코만 추가된 것이나 다름없는 제품인데 초코양이 너무 적은 것 같더라고요. 분명 초코가 추가되어서 맛이 없진 않은데 버터링 특유의 매력은 줄고 일반적인 초코 과자를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더 비싸기도 하고 아쉬움이 남아서 저는 초코보다는 오리지널 버터링을 더 많이 즐기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 이렇게 버터링 딥초코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쉬운 점이 있긴 하지만 확실히 맛은 있기 때문에 초코맛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식감의 쿠키를 선호하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