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부산 해운대 오션뷰 카페 다나휴스

2023. 1. 23. 00:00
  • -

 

 

다나휴스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117번가길 120-12

070-7311-2016

10:00 - 22:00

주차장 있음

 


 

오늘은 부산 해운대 달맞이길에 위치하고 있는 오션뷰 카페 다나휴스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다나휴스는 해운대 오션뷰를 즐기며 브런치까지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카페인데요. 비록 실내에서는 불가하지만 야외 공간에서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곳이라는 점도 좋은 것 같습니다 :)

 

 

예전부터 달맞이길쪽에 예쁜 카페가 많다고 들어왔는데, 그중에서도 다나휴스는 오션뷰가 예쁜 카페로 정말 유명하더라고요. 주차 같은 경우는 커다란 주차장이 카페 바로 앞에 있어서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나휴스 입구

 

주차를 하고 조금만 걸어오면 이렇게 화이트톤의 예쁜 외관으로 되어있는 다나휴스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입구 바로 왼쪽에는 대형 트리가 놓여져 있었구요. 

 

 

입구 기준으로 오른쪽에는 달 포토존이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뭔가 달 포토존에서의 사진은 밤에 찍으면 더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카페 내부로 들어가기 전에 루프탑부터 살짝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루프탑은 달포토존 뒤쪽으로 놓여져 있는 계단을 타고 올라갈 수 있는데요. 탁 트인 바다뷰를 눈앞에서 즐길 수 있어서 보고만 있어도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다만 날씨가 추운감이 없지않아 있어서 잠시 구경만 하고 내려갔습니다 🤣

 

 

카페 내부로 들어가봤습니다. 주차장에서 보이는 입구로 들어오게되면 4층이 바로 나오게 되는데요. 현재 보이는 이 공간이 바로 4층입니다. 카페에 있는 샹들리에나 곳곳에 꾸며진 소품들도 너무 예뻤고, 무엇보다 통창 유리로 되어 있어서 실내에서도 바다뷰를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점이 좋더라고요 😊

 

 

발코니도 있어서 오션뷰를 좀 더 제대로 감상하거나 포토존으로 활용하기에 좋아보였습니다.

 

 

메뉴 주문은 한 층 아래로 내려가서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기 위해서 3층으로 내려왔습니다. 3층 좌석은 브런치를 주문한 손님분들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메뉴판

 

다나휴스의 메뉴판입니다. 커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가 있었구요. 맥주, 와인, 브런치 등 정말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이중에서 수제 바닐라 라떼와 수제청 딸기라떼를 주문했습니다 :)

 

셀프바

 

3층에 있는 셀프바에는 물과 접시 등이 있었는데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가지런히 놓여있었습니다.

 

 

주문하고 잠시 자리에 앉아 있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진동벨이 울리더라고요. 곧바로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자리로 왔습니다.

 

딸기 라떼

 

주문한 음료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딸기 라떼인데요. 수제청을 사용한 딸기 라떼라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고요. 우유맛이 조금 많이 느껴지긴 했지만 적당히 달달구리해서 좋았습니다 😆

 

바닐라 라떼

 

다음으로 바닐라 라떼입니다. 바닐라 라떼 또한 메뉴판에 수제라고 적혀있었는데요. 그래서인지 확실히 맛이 풍부해서 좋더라고요. 딸기 라떼보다 좀 더 달달함이 강했던 것 같고 양이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딸기 라떼와 바닐라 라떼 두 메뉴 모두 맛있었는데 전체적으로 달달한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인 것 같네요.

 

오늘 이렇게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다나휴스라는 카페에서 오션뷰를 즐기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다 왔는데요. 다음번에 기회되면 브런치를 즐기러 한번 더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경치 좋은 곳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해운대 달맞이길에 있는 카페 다나휴스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