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해태 신상과자 구운버터 후기

2023. 2. 16. 00:00
  • -

 

구운버터

가격 : 1,7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오늘은 해태에서 나온 신상과자 구운버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태 구운시리즈의 후속작인 구운버터는 고소한 콘베이스에 풍부한 버터 풍미를 느낄수 있고, 튀기지 않고 열풍으로 구워내었으며 단짠맛을 조화롭게 구현해낸 스낵이라는 점 등 정말 다양한 매력을 지닌 과자인데요. 이름부터 독특해서 편의점에서 발견하자마자 구매하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 원래도 구운양파를 맛있게 먹었던지라 이번에 새로나온 구운 버터는 또 어떤 맛을 낼지 정말 궁금해지더라고요.

 

구운버터

 

해태 구운버터의 총 내용량은 60g, 칼로리는 325 kcal 입니다.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60g당 나트륨 250mg, 탄수화물 36g, 당류 5g, 지방 1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3g 이 들어있습니다.

 

달달하고 고소~한 버터맛 스낵!

 

봉지를 뜯어서 곧바로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언뜻 보기엔 구운양파와 비슷한 비주얼이었는데요. 겉에 노란 시즈닝이 엄청나게 많이 묻어있었습니다.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과자 봉지에 적힌 문구를 보았을 때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주가 될 듯 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치즈맛 비슷한 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전체적으로 짭쪼름한 맛이 많이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 과자에서 치즈맛 + 약간의 버터향을 느낄 수 있었구요. 맥주 안주로 즐기기 정말 괜찮은 과자일 것 같다는 생각 또한 들었습니다 :)

 

오늘 이렇게 해태 신상과자 구운버터를 먹어 보았는데요. 튀기지 않고 열풍으로 구운 과자이기 때문에, 튀긴 제품보다는 덜 느끼하고 건강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구요. 버터의 풍미와 함께 달달한맛도 있어서 아이들을 위한 간식거리로도 좋고, 맥주안주로 먹는 등 여러가지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버터향을 좋아하시고 중독성있는 맛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해태 신상 구운버터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