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GS25 신상 디저트 생딸기 맘모스샌드

2023. 2. 22. 00:00
  • -

 

생딸기 맘모스샌드

가격 : 2,800원

구입처 : GS25

 


 

오늘은 GS25에서 나온 신상 디저트 생딸기 맘모스샌드를 먹어 본 후기를 한번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 개인적으로 딸기를 정말 좋아해서 즐겨먹곤 하는데요. 이제 끝물이라 조만간 못먹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요즘에 딸기 디저트만 눈에 보이면 자연스럽게 집어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생딸기 맘모스샌드라는 디저트구요. 가격은 2,800원 입니다 :) 

 

생딸기 맘모스샌드

 

생딸기 맘모스샌드의 총 내용량은 140g 이구요, 칼로리는 420 Kcal 입니다. 생딸기와 식물성크림, 가공유크림이 들어있네요.

 

영양정보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 140g당 나트륨 260mg, 탄수화물 58g, 당류 20g, 지방 1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45mg, 단백질 7g이 들어있습니다.

 

 

포장지를 벗기면 이렇게 투명 플라스틱 용기에 담긴 생딸기 맘모스샌드가 등장합니다.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두툼했는데요. 언뜻 보기엔 딸기잼이 들어있는 일반적인 맘모스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요.

 

 

자세히보면 쨈 대신에 진짜 생딸기 조각이 들어있습니다.

 

 

내부를 보면 반으로 잘라진 딸기가 생크림 사이에 이렇게 콕콕 박혀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 그런지 딸기가 엄청 신선해보이거나 그러지는 않더라고요 🥲

 

한 입 먹어보니 빵은 편의점 제품 치고는 적당히 부드러운 편이었는데요. 빵집에서 파는 것과 비교하면 다소 퍽퍽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달달한 크림과 딸기 같은 경우는 먹어보니 조합이 나름 나쁘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생딸기가 들어있어서 씹히는 식감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 편의점에서 딸기샌드위치는 많이 사먹어봤지만 이렇게 생딸기가 들어간 맘모스는 처음 접해보는지라 새롭기도 했고 조합이 좋아서 앞으로도 종종 사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편의점에서 디저트 구매할만한 디저트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생딸기 맘모스샌드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D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