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네네치킨의 인기메뉴인 치즈스노윙치킨과 새롭게 출시된 사이드메뉴 로제게티를 함께 시켜먹어봤습니다 😊 스노윙치킨은 치킨위에 치즈 시즈닝이 뿌려진 메뉴인데요. 개인적으로 치즈 치킨을 네네 스노윙으로 처음 접했고 엄청 자주 먹었었거든요. 한동안 시켜먹지 않다가 간만에 생각이 나서 이렇게 시켜봤구요. 치킨을 시키던 와중에 사이드 메뉴로 파스타가 있는것을 보고 독특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함께 시켜보았습니다 😊
배달은 예정시간에 맞게 잘 도착했습니다. 네네는 피자박스 크기의 커다란 박스안에 제품이 담겨 나옵니다.
박스에는 예전에 먹어봤던 레드마블 이미지가 그려져 있었습니다. 박스에 틈이 벌어져 있어서 열기 전부터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기더라고요 ☺️
순살로 먹는게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편하긴 하지만 확실히 뼈로 즐기는게 맛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여러 종류의 소스에 찍어먹는 재미도 있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맛있게 즐길 수 있었네요.
오늘 이렇게 네네에서 치즈스노윙과 로제게티를 시켜 먹어봤는데요. 치즈스노윙은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로제게티도 맛이 꽤나 괜찮았습니다. 오늘 주문한 두 메뉴 조합도 상당히 좋았 것 같구요. 만약 치킨과 파스타를 함께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