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버거킹에서 치킨킹 BLT 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치킨킹BLT는 올해 1월에 출시된 버거인데 치킨패티가 들어간 메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치킨패티가 들어간 버거는 맘스터치에서 많이 사먹곤 했는데, 이번에 버거킹에서 나온 치킨킹BLT는 프리미엄버거에 속하는 버거라 크기도 큼직하고 통닭다리살패티가 통통하게 들어가 있는 모습이더라고요. 뭔가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는 그런 느낌이 나서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여 이렇게 한번 시켜봤습니다 😊
저는 이날 딜리버리로 주문했구요. 버거킹 봉투에 담겨서 예정 시간 내로 안전하게 도착하였습니다.
봉투 안에 있는 구성품을 모두 꺼내보았습니다.
세트로 주문하여 버거와 감자튀김, 음료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일단 겉보기에 버거가 꽤나 커보였고 실제 무게도 묵직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영양정보를 살펴보니 821 kcal에 단백질 28g, 당류 13g, 나트륨 1184mg, 포화지방 12g이 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반을 잘라 내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킨 패티가 꽤나 도톰합니다.
치킨킹BLT 라는 이름 답게 통닭다리살 패티와 베이컨(B), 양상추(L), 토마토(T)가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구요. 곧바로 집어서 바로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우선 버거킹에서 처음 느껴보는 치킨버거 맛이 났는데요, 육즙이 풍부하고 통닭다리살 패티를 사용해서 그런지 부드러운 식감이라 만족스럽더라고요. 매콤한 맛도 약간 느껴지는데 그런 매콤함 덕분에 느끼함도 없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치킨버거는 맘스터치가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그 생각이 조금 바뀌게 된 것 같네요. 물론 치킨킹BLT는 맘스터치와 비교했을 때 가격대가 다르긴 하지만 맛 자체는 맘스터치보다 괜찮은 듯 했습니다.
오늘 이렇게 버거킹에서 치킨킹BLT를 먹어봤는데요. 꽤나 맛있게 먹어서 앞으로도 종종 생각날 때마다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혹시나 부드러운 치킨패티가 두툼하게 들어가 있는 버거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버거킹의 치킨킹BLT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