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해태 구운감자 핫그릴드BBQ맛 후기

2023. 5. 5. 00:00
  • -

 

구운감자 핫그릴드BBQ맛

 

가격 : 1,000원

구입처 : 마트

 


 

오늘은 해태 신제품 구운감자 핫그릴드BBQ맛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태 구운감자 제품은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평소에 즐겨 먹는 제품인데요.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핫그릴드BBQ맛이 출시된걸 보고 맥주 안주로 완전 딱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잽싸게 집어왔습니다 😊

 

 

저는 동네 마트에서 24g 2개입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개당 가격은 800원에서 1,000원정도인데, 마트마다 할인율이 다르므로 가격이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석쇠로 구운 멈출 수 없는 매운맛, 해태제과 구운감자핫그릴드 BBQ

 

맵찔이인지라 '핫' 이라는 문구와 매운맛을 강조한 메시지 때문에 과자를 먹기 전부터 약간 겁을 먹긴 했습니다 🤣

 

 

영양정보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24g당 열량은 115kcal이며 나트륨 270mg, 탄수화물 17.4g, 당류 2.1g, 지방 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4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g 미만이 들어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또 한번 비닐포장이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비닐포장 디자인은 어두운색과 흰색 두 가지 컬러만 사용되어 깔끔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과자사진

 


 

 

본격적으로 과자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봉지 안에 든 과자 내용물을 모두 접시에 옮겨담았습니다.

 

 

과자는 구운감자 특유의 패턴이 박혀있는 모습이고 굉장히 얇습니다. 시즈닝이 듬뿍 묻어있는 스타일은 아니었고 향이 좀 강력하다는 점 말고는 겉보기에 그렇게 특이한 점이 존재하지는 않았습니다.

 

바로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먹자마자 오독 하고 씹히는 식감이 꽤나 재미있었는데요. 과자를 먹기 전부터 향이 강하다고 말씀드렸는데, 먹어보니 매운맛과 함께 더욱 강한 BBQ 향이 느껴지더라고요. 맥주 안주로 최고일 것 같다는 생각은 먹기 전이나 후 모두 변함이 없고, 중독성이 강해서 자꾸만 집어먹게 되더라고요. 꽤나 맛있게 먹어서 앞으로도 종종 생각날 때마다 구매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오독한 식감의 매콤한 과자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구운감자 핫그릴드BBQ맛 강추드립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